UPDATED. 2024-04-25 09:07 (목)
LG생건, 수분 부족 민감성 피부 위한 ‘케어존 리큐어 노르데나우 시카 라인’ 출시
LG생건, 수분 부족 민감성 피부 위한 ‘케어존 리큐어 노르데나우 시카 라인’ 출시
  • 김태영 기자
  • 승인 2022.04.15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활건강 케어존 리큐어 노르데나우 시카 라인
LG생활건강 케어존 리큐어 노르데나우 시카 라인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케어존에서 독일 노르데나우 광천수와 시카 성분이 포함된 포뮬러가 피부 진정과 수분 공급에 도움을 줘 수분 부족 민감성 피부를 케어해주는 ‘리큐어 노르데나우 시카 라인’ 3종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크림 △에센스 △토너 3종으로 구성됐으며, 전 제품이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에서 ‘엑설런트’ 등급을 받아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음을 인증받았다.

여기에 노르데나우 광천수와 시카 성분으로 구성된 시카 광천수 포뮬러가 피부 진정과 수분 공급에 도움을 주고, 3종의 감초 유래 성분과 판테놀을 결합한 감초판테놀™ 포뮬러가 피부장벽 개선을 도와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대표 제품인 ‘리큐어 노르데나우 시카 크림’은 물방울이 터지는 듯한 수분감과 부드러운 사용감의 크림으로, 피부 속(각질층) 10층까지 수분량을 증가해준다. 또한 물리적 자극에 대한 피부 진정 및 피부장벽 개선 인체 적용시험을 완료했으며, 약산성 포뮬러를 사용해 수분 부족으로 민감해진 피부의 부담을 덜어준다.

함께 출시된 ‘리큐어 노르데나우 시카 에센스’는 피부장벽 강화로 수분 보유력을 높여주고, 끈적임 없이 가벼운 점성의 제형이 흡수 후 깔끔하고 매끄럽게 마무리된다. 워터 타입의 ‘리큐어 노르데나우 시카 토너’는 바르는 즉시 산뜻하게 흡수돼 촉촉한 보습막을 형성하고 피부장벽 개선을 돕는다.

케어존 브랜드 담당자는 “리큐어 노르데나우 시카 라인은 미네랄이 풍부한 독일 광천수에 감초 3종과 판테놀을 더한 시카 처방으로 수분 진정 효과와 장벽 강화 효과를 동시에 선사하는 제품”이라며 “평소 피부에 수분이 부족해 민감함을 느끼는 고객들이 경험해보길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리큐어 노르데나우 시카 라인 3종은 4월 한 달간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출시 기념 행사가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