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9:07 (목)
‘신랑수업’ 영탁, ‘중대 결심’ 운전면허 취득 도전! 장기 프로젝트 돌입
‘신랑수업’ 영탁, ‘중대 결심’ 운전면허 취득 도전! 장기 프로젝트 돌입
  • 정호선 기자
  • 승인 2022.04.12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채널A ‘신랑수업’
사진=채널A ‘신랑수업’

“저, 운전면허 시험 등록했습니다!”

‘신랑수업’ 영탁이 운전면허 취득을 위한 장기 프로젝트를 가동해, ‘30년 면허 선배’ 김찬우의 지원사격을 받는다.

13일(수) 밤 9시 2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1회에서는 ‘마흔살’ 영탁이 드디어 면허 취득을 결심해, 시작부터 합격까지 전 과정을 보여주는 ‘장기 프로젝트’에 돌입한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스튜디오에서 영탁은 “면허 시험에 등록했다”고 수줍게 밝힌 뒤, “이승철 멘토님과, 김준수의 ‘멋짐 폭발’ 운전 실력에 영향을 받아 면허 취득을 결심하게 됐다”고 이야기한다. ‘신랑수업’ 사상 최초의 장기 프로젝트에 김준수는 “중간에 한 번 떨어지는 것도 재밌긴 하겠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스튜디오를 폭소로 물들인다.

프로젝트의 첫 발걸음으로 영탁은 증명사진 촬영에 나선다. 하지만 이내 어플리케이션 필터가 벗겨진 정직한 얼굴에 “아저씨가 나타났다”며 괴로워한다. 이에 영탁은 “아이돌처럼 보정해 달라”며 휴대폰에서 ‘워너비 사진’을 꺼내 사진작가에게 보여준다. 사진작가는 영탁의 과도한 요구에 난감해 하면서도 그의 요구대로 ‘폭풍 리터치’에 돌입하는데, 이윽고 완성된 결과물을 본 전 출연진들은 “(시험에) 통과 못할 것 같다”며 손사래를 친다.

잠시 후 영탁은 ‘30년 면허 선배’ 김찬우를 초빙(?)해 본격적인 시험 공부에 돌입한다. 김찬우는 문제의 의도를 정확히 파악한 ‘필기시험 일타강사’로 활약하는 것은 물론, 도로 주행에 관한 조언, VR을 이용한 실전 훈련 등 아낌없는 지원사격에 나선다. 응원에 힘입은 영탁이 과연 필기 수업에서 결실을 맺을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제작진은 “김찬우가 영탁의 필기시험 당일에도 시험장에 찾아와, 실제 수험생을 모시듯 서포트 해 영탁을 감동시켰다”라며,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틈틈이 공부를 이어나간 영탁의 첫 도전 결과와, 게임으로 다져진 반전의 주행 실력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대한민국 대표 ‘워너비 신랑감’ 멘토 이승철과 수강생 김찬우-김준수-영탁-모태범의 관찰 예능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채널A ‘신랑수업’ 11회는 13일(수) 밤 9시 20분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