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3:06 (금)
신앙촌, 신앙촌상회 좌천역점 신규 오픈…신앙촌상회 400호점 돌파
신앙촌, 신앙촌상회 좌천역점 신규 오픈…신앙촌상회 400호점 돌파
  • 김태영 기자
  • 승인 2022.04.05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앙촌상회 좌천역점 오픈…울산에서 동부산으로 향하는 좌천역 인근에 위치해 접근 용이
자사 인기 제품 △요구르트 런 △생명물간장 △생명물두부 △광석 침구류 등을 필두로 소비자층 공략
4/15(금)까지, 신앙촌상회 좌천역점 방문 고객 전원 대상 소정의 선물 증정 및 특별 이벤트 진행
부산 동구에 위치한 신앙촌상회 좌천역점 외부 전경
부산 동구에 위치한 신앙촌상회 좌천역점 외부 전경

신앙촌 소비조합에서 지난달 15일(화) 신앙촌상회 좌천역점을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지점 오픈을 통해 신앙촌상회는 400호점을 돌파했다.

신앙촌상회는 신앙촌 소비조합에서 운영하는 직영 매장으로, 신앙촌의 대표 인기 상품인 요구르트 런, 생명물간장, 생명물두부, 광석 침구류 등과 같이 꾸준히 식품 및 침구류 신제품을 선보이며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신앙촌상회 좌천역점은 부산 동구의 좌천역 바로 앞에 자리를 잡고 있어 좌천역 인근에 거주하는 소비자들에게 접근성이 좋다는 평을 받고 있다. 요구르트 런, 생명물간장, 생명물두부, 광석 침구류 등을 필두로 신앙촌의 모든 상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4/15(금)까지 해당 지점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소정의 선물을 증정하는 등 오픈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앙촌상회 좌천역점 점주는 “이번이 신앙촌상회 400호점 오픈이라고 들었다”라며, “좋은 위치에서 신앙촌의 우수한 제품을 판매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 등을 통해 고객분들과 소통하는 신앙촌상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박태선 회장은 천부교인들의 공동체인 신앙촌을 건립하고 신앙촌 기업을 시작한 바, 신앙촌 기업은 1957년 소사신앙촌을 시작으로 정직과 신용, 최고의 품질을 기업경영의 고유가치로 설정하고 반세기를 지켜온 기업이다. 신앙촌식품㈜, 생명물식품㈜, 신앙촌소비조합㈜, 신앙촌에프앤디㈜ 등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