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9:20 (금)
골프존마켓, 골프용품 최대 약 60% 특별 할인 '골프대전' 이벤트 진행
골프존마켓, 골프용품 최대 약 60% 특별 할인 '골프대전' 이벤트 진행
  • 김민선 기자
  • 승인 2022.03.16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18(금)~4/10(일), 봄 시즌 특별 할인 이벤트 진행…골프클럽 및 골프용품 최대 약 60% 할인 제공
△구매 금액대별 최대 10만 원 할인 △경품 응모권 △골프존마켓 상품권 5% 즉시 할인 등의 혜택 눈길
이외에도 경품 100% 당첨 복권, 사은품 증정 및 마일리지 이벤트 등 실속 있는 쇼핑 기회 마련
골프존마켓의 '골프대전' 이벤트 배너 이미지
골프존마켓의 '골프대전' 이벤트 배너 이미지

(주)골프존유통(대표이사 장성원)이 운영하는 골프용품 전문매장 '골프존마켓'이 4월 10일까지 약 한 달간 국내·외 인기 브랜드의 골프용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골프대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본격적인 봄 시즌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골프대전’은 골퍼들의 실속 있는 쇼핑을 위해 골프존마켓에서 마련한 연중 최대 할인 쇼핑 페스티벌로, 골프존마켓 온·오프라인에서 동시 진행된다. 골프클럽을 비롯해 가방, 골프화, 골프볼 등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특별 할인가로 구입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구매 금액대별 최대 10만 원 할인 쿠폰 증정,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주어지는 경품 응모권, △골프존마켓 상품권 5% 즉시 할인 등 보다 풍성한 혜택이 제공돼 눈길을 끈다. 이외에도 경품 100% 당첨 복권 증정, 구매 사은품 제공, 중고클럽 거래 앱 ‘골프존마켓 이웃’ 신규 회원 가입에 따른 마일리지 적립 등의 다양한 이벤트로 실속 있는 쇼핑 기회가 마련돼 주목할 만하다.

골프클럽의 경우 골프존마켓 단독 특별가로 판매하는 △야마하 C's HT+ 시리즈(드라이버, 페어웨이 우드, 유틸리티, 아이언)와 더불어 △혼마 TW XP-1 시리즈(드라이버, 페어웨이 우드, 유틸리티, 아이언) △PRGR RS RED(드라이버, 페어웨이 우드, 유틸리티, 아이언)를 특별 기획가로 판매한다. 특히 혼마 TW XP-1 시리즈의 아이언 세트 구매 시 캐디백을, PRGR RS RED 브랜드에서 150만 원 이상 구매 시 파우치백을 증정한다. 또 테일러메이드의 STEALTH 페어웨이 우드와 유틸리티 동시 구매 시 테일러메이드 고급 릴 타올을 증정하며, 드라이버는 △브리지스톤 △PRGR △타이틀리스트 브랜드 상품이, 웨지는 △클리브랜드, 퍼터의 경우 클리브랜드와 오딧세이 브랜드 상품이 특별 기획가로 판매된다.

골프용품의 경우 가민 거리측정기(△어프로치 Z82 / Z80 / S62 / S42 / S40)가 골프대전 특별 기획가로 마련됐다.

가방과 골프화의 경우 특별 할인가로 마련된 로사센 스탠드백 구매 시 파우치백을 증정하며, 아디다스 골프화(△알파플랙스 △코드케이오스 △파워랩) 구매 시 골프모자를 증정한다.

구매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사은품 이벤트도 제공된다. 마제스티 클럽 200만 원 이상 구매 시 컬러볼과 볼 케이스를, 300만 원 이상 구매 시 컬러볼, 볼 케이스와 더불어 선착순으로 골프우산을 증정한다. 또한 브리지스톤 V300 8 아이언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임희정 프로 사인이 적힌 브리지스톤 TOUR B 스탠드백을 제공하며, 베티나르디 퍼터 구매 시 포인트 퍼터키퍼와 볼마커를 선착순 증정한다.

더불어, 보다 편리하고 합리적인 소비를 돕는 골프존마켓의 중고거래 모바일 서비스 '골프존마켓 이웃' 앱 신규 설치 및 회원가입 회원에 한하여 3,000 마일리지 적립 혜택이 제공되는 마일리지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외에도 골프존마켓 오프라인 매장 구매 고객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마련됐다. 매장 내 구매 고객 전원 경품이 증정되는 100% 당첨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와 함께 골프클럽 예약 구매 시 1만 원 리워드 할인권 증정 등의 선착순 혜택을 제공한다.

골프존유통 이종우 상무는 “봄철 본격적인 골프 성수기에 맞춰 골프에 입문하시는 분들과 골프에 진심인 고객분들이 이번 골프대전 특별 할인 이벤트를 통해 실속 있게 골프 시즌을 준비하시기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많은 고객들을 위해 보다 다양한 브랜드의 인기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골프존마켓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APP), 전국 골프존마켓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