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0:36 (목)
골프존, 신한금융투자와 스크린골프 대회 타이틀 스폰서십 및 디지털 플랫폼 활용 마케팅 업무협약 체결
골프존, 신한금융투자와 스크린골프 대회 타이틀 스폰서십 및 디지털 플랫폼 활용 마케팅 업무협약 체결
  • 김태영 기자
  • 승인 2022.02.23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일(화) 골프존, 골프존타워서울 미디어 스튜디오에서 신한금융투자와 파트너십 체결…양사의 브랜드 가치 증진 및 인지도 향상을 위한 공동마케팅 시행
스크린골프 대회(GTOUR 및 한-중-일 스킨스 챌린지) 타이틀 스폰서십 및 골프존 스크린, 디지털 플랫폼 활용한 대고객 서비스 제공
온라인 골프장 전용 신한금융투자 가상 CC 제작 및 이벤트 리워드 지원, 신한금융투자 고객 대상 골프존뉴딘그룹 계열사 제휴 혜택 제공
골프존은 지난 22일(화) 골프존타워서울 미디어 스튜디오에서 신한금융투자와 스크린골프 대회 타이틀 스폰서십 및 디지털 플랫폼 활용 마케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은 업무협약식에 참석한 (왼쪽부터) 신한금융투자 이영창 대표이사 사장, 골프존 대표이사 박강수 프로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골프존은 지난 22일(화) 골프존타워서울 미디어 스튜디오에서 신한금융투자와 스크린골프 대회 타이틀 스폰서십 및 디지털 플랫폼 활용 마케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은 업무협약식에 참석한 (왼쪽부터) 신한금융투자 이영창 대표이사 사장, 골프존 대표이사 박강수 프로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은 지난 22일(화) 골프존타워서울 미디어 스튜디오에서 신한금융투자(대표 이영창)와 스크린골프 대회 타이틀 스폰서십 및 디지털 플랫폼 활용 서비스 제공을 위한 마케팅 제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골프존과 신한금융투자 양사는 상호 유대를 강화하고 브랜드 가치 증진 및 인지도 향상을 위한 공동마케팅을 시행해 나갈 방침이다. 신한금융투자는 올해 열리는 6개의 ‘GTOUR’(골프존의 스크린 프로골프투어) 정규 대회와 오는 26일(토) 열리는 글로벌 네트워크 이벤트 대회(한-중-일 스킨스 챌린지)의 메인 후원을 시작으로 골프존과 함께 스크린골프 대회 활성화 및 골프 산업 발전을 위한 협력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골프존은 자사의 스크린 및 디지털 플랫폼 채널(APP, WEB)을 활용해 신한금융투자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 지원에 나선다. △온라인 골프장 전용 신한금융투자의 가상CC 제작 및 이벤트 리워드 지원 △골프존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 내 계좌개설 연동 영역 제공 및 공동 콘텐츠 개발 등을 통해 증권-골프고객 대상 마케팅 시너지를 낼 계획이다. 또한, 신한금융투자 고객을 대상으로 골프존뉴딘그룹 계열사 간 연계를 통한 다양한 제휴 혜택(△골프존 조이마루 VIP 아카데미 프로그램 △골프존카운티 운영 골프장 할인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골프존 대표이사 박강수 프로는 “골프존은 이번 신한금융투자와 업무 협약이 상호 간의 협력 및 교류 강화를 통해 양사의 브랜드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긍정적인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뿐만 아니라 스크린골프 대회 저변 확대 및 골프 산업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앞으로도 골프 산업의 활성화를 도모하고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선사할 수 있는 전략적 파트너십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신한금융투자 이영창 대표이사 사장은 “골프 산업이 최근 눈부신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는데, 스크린골프 업계 1위 기업인 ‘골프존’과의 협업을 통한 시너지에 큰 기대가 있다”라며, “또한, 양사 간의 업무 협약으로 골프존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증권업의 접근성을 보다 높이고 신한금융투자의 다양한 혜택을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다양한 공동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분들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