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0:36 (목)
영화 마니아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돌비 시네마의 12월 개봉작
영화 마니아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돌비 시네마의 12월 개봉작
  • 김민선 기자
  • 승인 2021.12.01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스트버스터즈 라이즈,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 매트릭스: 리저렉션 등 눈길을 사로잡는 강렬한 액션 블록버스터 라인업
차원이 다른 영상과 음향을 자랑하는 돌비 시네마에서 더욱 몰입감 있게 즐길 수 있어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 포스터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 포스터

돌비 래버러토리스(Dolby Laboratories, 이하 돌비)가 12월 화려한 액션으로 극장가를 책임질 영화 네 편을 소개한다.

이번 신작은 돌비의 첨단 영상 기술인 ‘돌비 비전(Dolby Vision®)’과 입체 음향 기술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가 적용된 ‘돌비 시네마’에서 더욱 강렬한 액션으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12월 1일 개봉하는 ‘고스트버스터즈 라이즈(Ghostbusters: Afterlife)’는 30여년 만에 오리지널 시리즈의 부활을 알리는 작품으로, 작은 마을에 정착한 한 가족이 ‘고스트버스터즈’에 얽힌 비밀을 알게 된 후 세계를 뒤흔드는 고스트들과 맞서는 서스펜스 액션 어드벤처다. 믿고 보는 배우 폴 러드와 매력적인 빌런 ‘고스트’들의 모습이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돌비 시네마의 생생한 영상과 박진감 넘치는 사운드는 관객에게 짜릿한 극장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15일 개봉하는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Spider-Man: No Way Home)’은 정체를 들킨 스파이더맨 ‘피터 파커’가 시간을 되돌리기 위해 닥터 스트레인지의 도움을 받던 중, 뜻하지 않게 멀티버스가 열리며 최악의 위기를 맞는 이야기를 그린 마블의 액션 블록버스터 작품이다.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의 예측 불가능한 전개에 많은 관객의 기대가 모이고 있는 가운데, 멀티버스 세계관으로 한층 더 커진 스케일과 업그레이드된 액션을 몰입감 넘치는 환경에서 경험하고 싶다면 디테일한 시각적 효과와 입체적인 사운드가 돋보이는 돌비 시네마에서 관람하는 것을 추천한다.

22일에 개봉하는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The King's Man)’는 최초의 독립정보기관 ‘킹스맨’의 기원을 그리는 프리퀄 작품이다. 총과 칼을 결합시킨 새로운 가젯을 활용한 펜싱 검투 액션부터 폭파하는 비행기에서 탈출하는 고공 낙하 액션까지 킹스맨 시리즈의 명성에 걸맞은 독보적인 액션 시퀀스를 자랑한다. 돌비 비전을 통해 펼쳐지는 생동감 넘치는 비주얼, 스펙터클한 액션씬을 극대화해주는 돌비 애트모스의 입체 사운드의 조합이 관객들에게 더욱 풍부한 영화 관람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

SF 액션 블록버스터의 대표작으로 매트릭스 시리즈의 신작 ‘매트릭스: 리저렉션(The Matrix Resurrections)’은 진보한 가상현실 속에서 운명처럼 다시 깨어난 네오가 인류를 위해 기계들에 맞서 새로운 전쟁을 시작한다는 스토리이다. 감각적인 비주얼 테크닉을 바탕으로 다시 한번 SF 장르의 신화를 예고하는 이번 작품은 공간을 가득 채우는 돌비 애트모스의 입체적인 음향과 강렬한 음영 대비가 돋보이는 돌비 비전으로 관람하면 차원이 다른 긴장감과 역동적인 액션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돌비 시네마는 몰입감 높은 음향을 전달하는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와 생생한 컬러, 미묘한 디테일까지 섬세하게 전달하는 돌비 비전(Dolby Vision®)을 통해 모든 영화에 감정적인 임팩트를 선사한다. 돌비는 지난해 7월 메가박스 코엑스점에 국내 1호점을 공식 개관한 이후 안성 스타필드점, 남양주 현대아웃렛 스페이스원점, 대전 신세계 아트앤사이언스점 등 총 4개의 돌비 시네마를 국내에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