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1-18 10:15 (화)
‘홍성 문화귀촌 일주일 살아보기’ 참가자 모집
‘홍성 문화귀촌 일주일 살아보기’ 참가자 모집
  • 정호선 기자
  • 승인 2021.11.26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성군 문화특화사업단이 ‘홍성 문화귀촌 일주일 살아보기’ 참가자를 모집한다
홍성군 문화특화사업단이 ‘홍성 문화귀촌 일주일 살아보기’ 참가자를 모집한다

홍성군 문화특화사업단이 11월 30일까지 ‘홍성 문화귀촌 일주일 살아보기(이하 홍성 문화귀촌)’ 프로그램에 참여할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홍성 문화귀촌’은 홍성에서 12월 3일부터 12월 23일까지 6박 7일간 체류하며, 귀촌일기 과제와 홍성의 다양한 자원을 경험하고 문화 창작물을 생산하는 문화적 실험을 통한 문화귀촌의 실험이다.

문화귀촌에 한걸음 다가설 수 있도록 창작 결과물의 제작을 지원하며, 앞으로 참자가의 피드백 통해 지속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홍성 문화귀촌 참가 신청은 문화도시 홍성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해 행복한 여행나눔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지원자 중 선정된 5개 참가팀(최소 1명에서 최대 4명 구성)에게 체류 기간 동안의 숙박비와 창작물 작업에 필요한 활동비 등 팀당 최대 200만원을 지원한다.

홍성군 문화특화사업단은 홍성의 다양한 자원과 참가자의 재능을 활용해 창작 결과물을 만들어 내는 문화적 실험이 홍성에서 성공적으로 이뤄지길 바란다며 홍성의 문화적 귀촌으로 다양한 문화 생태계가 구축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참가 문의는 행복한 여행나눔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