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1-18 10:15 (화)
티스캐너, 해외 골프 투어족을 위한 태국 골프 투어 상품 5종 출시
티스캐너, 해외 골프 투어족을 위한 태국 골프 투어 상품 5종 출시
  • 김민선 기자
  • 승인 2021.11.26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스캐너, 태국의 명문 골프장 5곳 해외 골프 투어 상품 출시…해외 골프 투어 관련 전화 상담 및 예약 확정 시 선착순 경품 증정
12/17(금)까지, ‘타고 가요’와 함께 골프장 왕복 차량 무료 지원 이벤트 진행…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댓글을 작성한 고객 중 총 4명 추첨
12/31(금)까지, BC카드 청구할인 이벤트 실시…BC카드 페이북 또는 BC바로카드로 결제할 시, 최대 3만 원가량의 페이백 제공
티스캐너에서 진행하는 ‘태국 골프 투어’ 및 연말 이벤트 배너 이미지
티스캐너에서 진행하는 ‘태국 골프 투어’ 및 연말 이벤트 배너 이미지

스마트한 골프 예약 플랫폼인 ‘티스캐너’는 위드코로나(단계적 일상회복)와 함께 활성화될 해외 여행 수요에 발맞춰 백신 접종 완료자 대상 겨울 골프 투어의 성지인 ‘태국 골프 투어’ 상품 5종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티스캐너는 이번 태국 투어 상품을 시작으로 항공편이 닿는 나라의 투어 상품을 점차 늘려 나갈 계획이다.

티스캐너가 약 2년 만에 선보인 해외 골프 투어 상품은 태국 정부로부터 방역 인증(SHA+)을 받은 총 5곳의 태국 골프장(△해피시티CC △레가시CC △가싼 쿤탄CC △파노라마CC △인타논CC)으로, 골프장 부킹이 어려운 국내를 벗어나 겨울에도 따뜻한 라운드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투어 일정은 아시아나항공편을 통해 다음달 22일(수)부터 시작된다. 모든 투어 상품은 3박 5일과 4박 6일 두 가지 일정으로 구성됐으며, 왕복 항공료와 그린피, 전 일정 식사 그리고 리조트 숙박까지 해결할 수 있도록 꾸려졌다. 태국 골프 투어 시 필수로 진행되는 PCR 검사 및 입∙귀국 절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티스캐너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APP)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태국 골프 투어 이벤트도 준비했다. 11월 29일(월)부터 1월 14일(금)까지 태국 골프 투어 이벤트 상품(△레가시CC △가싼 쿤탄CC △파노라마CC △인타논CC)과 관련해 전화 상담으로 예약을 완료할 시, 팔토시와 양말을 선착순 50명에게 증정하며, 2월 13일(일)까지 골프 투어를 떠나는 고객 선착순 7팀에게는 투어 참여자 전원에게 퍼티스트와 볼 1더즌을 지급한다.

다음달 17일(금)까지 진행하는 골프장 왕복 차량 무료 지원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밴 차량 예약 플랫폼 ‘타고가요’와 콜라보로 실시하는 이번 이벤트는 라운드를 떠나는 일행이 함께 모여 골프장까지 편안하고 빠르게 이동할 수 있도록 콜밴 차량을 지원하는 고객 혜택이다. 티스캐너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APP)에서 확인 가능한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형식에 맞춰 댓글을 남기는 고객 중 총 4명에게 추첨을 통해 △카니발 △카니발 하이 리무진 △스타리아를 무료 지원한다.

이외에도, 다음달 31일(금)까지 선보이는 BC카드 청구할인 이벤트도 주목할 만하다. 행사 기간 내 티스캐너 선결제 상품을 BC카드 페이북 또는 BC바로카드로 결제할 시, 실결제금액에서 각각 5%, 7% 페이백을 받을 수 있다.

티스캐너 강신혁 팀장은 “위드코로나의 시작으로 움츠렸던 해외 골프길이 열리면서 티스캐너에서도 해외 골프투어를 손꼽아 기다렸을 고객분들을 위해 발빠르게 상품을 마련했다”라며, “이외에도 라운드 횟수별 리워드가 주어지는 ‘리워드 프로그램’ 등 연말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