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0:00 (목)
장수돌침대, 추석맞이 이벤트 진행
장수돌침대, 추석맞이 이벤트 진행
  • 박승준 기자
  • 승인 2018.09.04 1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지독한 한파 예고에 돌침대·돌쇼파 미리 준비하는 고객 늘어

별이 다섯 개로 유명한 장수돌침대(최창환 회장)는 민족 최대 명절 추석 연휴를 맞아 1일부터 10월 14일까지 전국 100여개 장수돌침대 지점에서 장수돌침대, 장수돌소파 론칭 기념 할인,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장수돌침대는 추석 연휴를 맞아 부모님 선물과 혼수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최대 할인하는 추석맞이 세일 행사를 펼친다. 2018년 고객들로부터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인 돌침대 8종과 돌쇼파 2종, 안마의자 3종 추석맞이 할인전을 진행한다. 돌침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다양한 사은품 증정 혜택이 있다. 돌침대 전용 패드, 쿨젤베개, 어깨 마사지기 등 다양한 사은품이 준비돼 있다. 이번 이벤트는 돌침대와 다양한 선물을 같이 만날 좋은 기회이다.

장수돌침대 장수돌쇼파 추석맞이 이벤트 웹자보
장수돌침대 장수돌쇼파 추석맞이 이벤트 웹자보

전국 장수돌침대 대리점 및 직영점에서 진행되는 추석맞이 이벤트는 인기상품을 최대 할인 판매하며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과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구성돼 다양한 디자인의 돌침대와 돌쇼파를 만날 수 있다. 또 최근 문제가 된 라돈침대 이슈에 발맞춰 장수돌침대, 장수돌쇼파를 구입하는 고객의 안전을 위해 배송 설치 시 구입한 제품의 라돈수치를 고객 앞에서 직접 측정해주는 서비스를 시행한다.

장수돌침대 마케팅팀 최유미 부장은 “다가올 추석을 맞이해 건강과 품격이 담긴 장수돌침대와 장수돌쇼파로 부모님을 위한 효도선물을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다”며 “올해 지독한 한파 예고에 미리 돌침대와 돌소파를 알아보고 준비하는 고객님들의 연락이 많아졌다”고 설명했다.

이어 “추석맞이 대잔치 이벤트는 고객들의 호응이 좋아 예년에 이어 올해도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행사에 많은 고객이 이벤트 기간에 가성비 좋은 돌침대, 돌쇼파를 미리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장수돌침대 추석맞이 이벤트에 관련된 일정 및 상품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장수돌침대 공식 쇼핑몰에서 확인 가능하며 장수돌침대 전국 대리점, 직영점 및 본사 고객 감동센터에서 상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