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9:07 (목)
'나는 SOLO', BTS 제이홉 닮은꼴→장범준 도플갱어...4기 솔로남 전격 공개!
'나는 SOLO', BTS 제이홉 닮은꼴→장범준 도플갱어...4기 솔로남 전격 공개!
  • 최인호 기자
  • 승인 2021.11.17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PLUS‧NQQ ‘나는 솔로’
사진=SBS PLUS‧NQQ ‘나는 솔로’

‘나는 SOLO(나는 솔로)’가 안방을 핑크빛으로 더 진하게 물들일 4기 솔로남들을 공개한다.

17일(오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SBS PLUS와 NQQ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 19회에서는 다양한 매력을 지닌 4기 솔로남들이 베일을 벗는다.

이날 6인의 4기 솔로남들은 하루에 단 한 번 기적처럼 바닷길이 열리는 충남 태안에서 ‘기적의 로맨스’에 시동을 건다. 특히 이번 4기는 역대급 스케일의 숙소에서 더욱 핫하고 아찔한 로맨스를 진행하게 될 예정이라 기대감을 상승시킨다. 실제로 엄청난 규모의 4기 숙소를 본 MC 데프콘은 “제작진 왜 이래요?”라고 외치며 감탄한다.

이어 6인의 솔로남이 차례로 ‘솔로나라’에 입성하고, 이중 한 솔로남은 본 데프콘은 “멀리서 봤을 때 제이홉 느낌”이라며, ‘월드스타’ 방탄소년단을 언급한다. 이이경 역시 “모델이나 배우 아니냐”라고 추측한다. 송해나는 “너무 깔끔하게 생겼다”고 광대승천 미소를 감추지 못한다. 나아가 다른 솔로남들은 이 솔로남을 은근한 견제해 팽팽한 긴장감을 조성한다.

그런가 하면, 유명 예능에 출연한 독특한 이력을 가진 솔로남도 ‘나는 SOLO’에 출사표를 던져 눈길을 끈다. 이 솔로남은 제작진도 감탄할 정도로 장범준과 닮은꼴 외모와 매력을 과시한다. 또한 뒷모습만으로도 묵직한 포스를 풍기는 솔로남이 등장해 데프콘으로부터 “남 같지 않다”는 반응을 이끌어낸다. 과연 데프콘의 ‘과몰입’을 불러일으킨 주인공이 누구일지 관심이 쏠린다.

“너무 영(Young)하다”는 감탄이 쏟아진 솔로남도 등장한다. 송해나는 이 솔로남을 보자마자 “20대 아니냐”며 놀라워한다. 이이경 또한 “너무 영한데?”라고 해 4기 솔로남의 리얼 정체에 기대감이 커진다.

‘진정성 넘치는 극사실주의 연애 예능’으로 사랑받고 있는 ‘나는 SOLO’ 4기의 이야기는 17일(오늘) 밤 10시 30분 SBS PLUS, NQQ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