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0:36 (목)
GS25, 카카오프렌즈 춘식이 등 다양한 컬래버 빼빼로 선봬
GS25, 카카오프렌즈 춘식이 등 다양한 컬래버 빼빼로 선봬
  • 정호선 기자
  • 승인 2021.11.02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GS25에서 선보이는 빅이슈, 사랑의열매, 춘식이 빼빼로 세트 상품
왼쪽부터 GS25에서 선보이는 빅이슈, 사랑의열매, 춘식이 빼빼로 세트 상품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이달 11일 빼빼로데이를 맞아 ‘위드 코로나(단계적 일상 회복)’로 인한 경기 회복에 대한 기대와 그동안 자주 보지 못했던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뜻깊은 날이 되도록 차별화된 빼빼로 출시 및 풍성한 행사를 준비했다고 2일 밝혔다.

GS25는 최근 가장 인기 있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춘식이를 중심으로 월드콘, 싸이월드, 빅이슈, 사랑의 열매 등 인기 브랜드와 손잡고 다양한 컬래버 상품을 선보인다.

‘춘식이 빼빼로’는 낱개상품 4종과 세트 상품 9종으로 모든 패키지에 귀여운 춘식이가 그려져 있으며, 세트 상품에는 △춘식이 스티커 △책갈피 △펜 △저금통 △달력 △라텍스 밴드 등 다양한 굿즈(goods)가 동봉됐다.

‘빅이슈 빼빼로’ 3종과 ‘사랑의열매 빼빼로’ 4종은 사회공헌 실천 중 하나로 기획됐으며, 판매를 통해 얻어지는 판매 수익금 일부가 기부돼 사회 취약계층을 위해 쓰인다.

‘싸이월드 빼빼로’ 2종은 옛 추억을 불러일으키는 뉴트로(New+Retro) 느낌을 담고, ‘월드콘 빼빼로’ 3종 인기 브랜드의 컬래버를 통해 이색적이고 새로움을 찾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위한 상품으로 기획됐다.

GS25는 컬래버 트렌드를 반영해 준비한 이번 상품들이 감성적인 디자인으로 사람들의 구매 의욕을 한층 고조시키고, 어려움에 부닥친 사회 취약계층을 위해 가치소비를 통해 조금이나마 도움을 실천하고자 하는 사람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GS25는 컬래버 상품과 더불어 풍성한 사전 행사도 진행한다. 이달 1일부터 10일까지 카카오페이로 춘식이 빼빼로 13종 구매 시 페이포인트 50%가 적립되며, BC·KB국민카드로 초코·아몬드 빼빼로 결제 시 2+2 행사와 신한카드로 로쉐 T-3·T-5 결제 시 2+2 행사가 함께 진행된다.

또한 비대면 시대 모바일로 선물을 전달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8일부터 14일까지 춘식이 빼빼로 교환권 및 모바일상품권을 11% 할인하는 기획전과 ‘더팝’ 앱 원플러스콘에서는 4일부터 11일까지 빼빼로 행사상품 50%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황보민 GS25 가공기획팀 MD는 “지인들에게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 빼빼로데이를 맞아 다양한 선물과 행사를 준비했다”며 “따뜻한 마음을 담긴 선물을 나눔으로써 위드 코로나가 본격적으로 시작하는 기점이 됐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