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2-09 15:40 (목)
이찬원, '뽕디스파뤼' MC 발탁 소감..."김종민과 더블 MC 기뻐"
이찬원, '뽕디스파뤼' MC 발탁 소감..."김종민과 더블 MC 기뻐"
  • 조성민 기자
  • 승인 2021.10.26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엔터테인먼트
사진=KBS엔터테인먼트

‘예능 블루칩’ 김종민과 이찬원이 ‘뽕디스파뤼’의 MC로 호흡을 맞추는 가운데, 이찬원이 “김종민과 ‘1박2일’의 열성 팬”이라는 소감을 밝혔다.

두 사람은 KBS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을 통해 론칭하는 국내 최초 K-트롯 예능 버라이어티 ‘뽕디스파뤼’ MC에 발탁돼, 28일(목) 오후 6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이와 관련, 처음으로 KBS 예능의 메인 MC를 맡게 된 이찬원은 “KBS2 '1박2일‘의 열성 팬이라 김종민 형님은 물론, 그 속에 나온 게임까지 모두 좋아한다. 매주 ’1박2일‘을 본방사수 혹은 다시보기로 보는데 김종민 형님과 이렇게 호흡을 맞추게 될지 몰랐다. 너무나 기쁘다”라고 밝혔다.

김종민 역시, 첫 녹화날 이찬원의 첫 MC 데뷔를 축하하기 위해 ‘인간 화환’으로 변신해 “두부빛깔 이찬원!”을 연호했다는 후문이다.

두 사람의 핵폭탄급 케미가 기대되는 ‘뽕디스파뤼’는 대한민국을 뒤흔들고 있는 ‘K-트로트’의 중심에 선 트로트 스타들을 초대해 이들의 팬덤과 함께 착한 챌린지에 도전하는 소통형 예능이다. K-트롯돌 팬들을 위한 최애 예능 프로젝트인 만큼 첫 회부터 화려한 트로트 가수들이 게스트로 함께 할 예정이다.

‘뽕디스파뤼’ 제작진은 “예능 덕력 만렙인 김종민과 ‘K-트롯돌’ 이찬원이 2MC로 만나 특급 시너지를 폭발시킬 것”이라며 “매회 대세 트로트 가수를 초대해 이들의 신상 이슈와 숨겨진 매력을 전하는 것은 물론 팬들과 함께 하는 깜짝 미션을 통해 기부에도 동참하는 착한 챌린지를 이어갈 것이니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A급 재미, A+급 출연자가 만나는 국내 최초 트롯돌 예능 ‘뽕디스파뤼’는 오는 28일(목) 오후 6시 KBS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구독자 455만명)에서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