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0:36 (목)
‘박명수의 라디오쇼’ 서동주, 한 달 수입은?…“가족 모두 용돈 챙겨드릴 정도”
‘박명수의 라디오쇼’ 서동주, 한 달 수입은?…“가족 모두 용돈 챙겨드릴 정도”
  • 박승준 기자
  • 승인 2021.10.25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스타리움엔터테인먼트
사진=스타리움엔터테인먼트

방송인 서동주가 솔직한 입담으로 유쾌한 월요일을 선사했다.

서동주는 25일 오전 11시 방송된 KBS Cool 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 출연, 숨겨뒀던 예능감을 뽐내 웃음을 안겼다.

이날 서동주는 박명수와 친근하게 인사를 나누며 스튜디오의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렸고, 바쁜 근황을 전해 청취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또한 서동주는 직장 업무와 방송일로 바쁜 24시간을 전하는가 하면 박명수가 한 달 수입을 묻자 “배달을 자주 시켜먹고, 엄마와 할머니, 동생까지 용돈을 다 챙겨드릴 정도다”라고 겸손한 대답으로 눈길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서동주는 MIT 공대 수학과에 편입했던 일화를 공개하며 “밤도 여러 번 새고 열심히 했다”라고 전하는 것은 물론, “공부가 재미있었다. 하다 보니 요령이 생겨 공부가 쉽게 느껴지더라”라고 언급, 뇌섹녀의 면모를 과시하기도 했다.

이외에도 서동주는 “12시간 앉아서 공부하기도 했다”라 언급하며 아이비리그를 거치게 된 비결을 전하는가 하면, 방송 일에 대한 만족과 즐거움을 드러내 앞으로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는 팬들의 기대를 한껏 끌어올렸다.

한편, ‘지구에 무슨 129?’에서 MC로 활약 중인 서동주는 SBS ‘골 때리는 그녀들’ 올스타전에 최정예 멤버로 선정되면서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으며, 다양한 방송을 통해 대중을 만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