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0:36 (목)
신앙촌공식쇼핑몰, 겨울맞이 양조 국간장 증정 이벤트 진행
신앙촌공식쇼핑몰, 겨울맞이 양조 국간장 증정 이벤트 진행
  • 김민선 기자
  • 승인 2021.10.21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앙촌공식쇼핑몰, 겨울맞이 양조 국간장 증정 이벤트 진행…사은품 소진 시까지 3만 원 이상 구매 고객 전원 증정
신앙촌공식쇼핑몰, 겨울맞이 양조 국간장 증정 이벤트 배너 이미지
신앙촌공식쇼핑몰, 겨울맞이 양조 국간장 증정 이벤트 배너 이미지

신앙촌공식쇼핑몰은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신앙촌식품의 인기 제품 중 하나인 양조 국간장 증정 이벤트를 사은품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의 경우, 신앙촌공식쇼핑몰에서 구매 품목에 상관없이 3만 원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국간장(360mL)을 증정하는 일종의 고객 감사 프로모션으로, 보다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최소 구매 금액의 폭을 낮췄다.

이벤트 사은품으로 준비된 양조 국간장은 사계절 내내 변함없이 온도와 습도를 유지하는 땅속 발효실에서 24시간 클래식 음악 발효 방식을 통해 6개월 이상 자연 숙성 시킨 100% 양조 간장으로 오랜 시간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

신앙촌공식쇼핑몰 관계자는 “그동안 신앙촌공식쇼핑몰을 사랑해주신 고객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양조 국간장을 통해 지인분들과 겨울철 뜨끈한 국물 요리 즐기시며 따뜻한 겨울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신앙촌공식쇼핑몰은 박태선 회장이 세운 천부교 신앙촌 기업에서 온라인 판매 활동을 맡은 곳이다. 신앙촌 기업은 1957년 소사신앙촌을 시작으로 생명물식품㈜, 신앙촌소비조합㈜, 시온합섬㈜ 등 사업 영역을 확대하며 식품, 의류, 침구 등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사은품 증정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신앙촌공식쇼핑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