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0:36 (목)
협동조합 우리들의 낙원, ‘올키즈기프트 낙원 앙상블팀 3기’ 모집
협동조합 우리들의 낙원, ‘올키즈기프트 낙원 앙상블팀 3기’ 모집
  • 조성민 기자
  • 승인 2021.10.18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협동조합 우리들의 낙원, 사회복지법인 함께걷는아이들과 함께 ‘올키즈기프트 낙원 앙상블팀 3기’ 모집
앙상블 연주에 도전하려는 아동∙청소년 복지기관 3곳 선정해 각 250만원 상당의 악기 후원
11월 2일까지 접수, 1차 서류 심사와 2차 현장 심사 거쳐 11월 30일에 최종 결과 발표
올키즈기프트 낙원 앙상블팀 3기 모집 포스터
올키즈기프트 낙원 앙상블팀 3기 모집 포스터

세계 최대 악기상점 집결지 낙원악기상가 상인들을 중심으로 구성된 협동조합 우리들의 낙원이 사회복지법인 함께걷는아이들과 함께 ‘올키즈기프트 낙원 앙상블팀 3기’를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낙원악기상가는 음악 교육에 관심 있는 아동·청소년 복지기관에 피아노, 바이올린, 첼로 등 앙상블 연주에 필요한 악기를 지원해왔다. 이번에 악기를 후원받아 앙상블팀이 구성되면, 협동조합 우리들의 낙원과 함께걷는아이들이 공동으로 진행하는 악기 나눔 캠페인 올키즈기프트 행사에서 공연할 기회도 주어진다.

올해로 3기를 맞는 ‘올키즈기프트 낙원 앙상블팀’은 △2종류 이상의 악기를 지원받아 앙상블 연주에 처음 도전하려는 기관 △새로운 종류의 악기를 지원받아 현재 음악 교육이 진행 중인 악기와 앙상블 연주를 시도해보려는 기관 △기존 앙상블 연주팀에 악기를 보강해 앙상블 구성에 변화를 주고 싶은 기관 등 아이들에게 풍부한 연주 경험을 제공하려는 아동·청소년 복지기관이면 신청할 수 있다.

접수는 올키즈기프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뒤 11월 2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협동조합 우리들의 낙원은 총 3개 기관을 선정해 기관별로 250만원 상당의 악기를 후원할 예정이다(종로구에 소재한 복지기관 1곳 우선 선정). 1차 서류 심사 후 2차 현장 심사를 통해 11월 30일(화)에 최종 선정 결과를 발표한다. 자세한 정보는 올키즈기프트 공식 홈페이지 참조하면 된다.

협동조합 우리들의 낙원 유강호 이사장은 “아이들의 정서 발달에 도움을 주는 악기 배움의 문턱을 낮추고 연주 기회를 넓히고자 올해도 어김없이 낙원 앙상블팀을 모집한다”며 “아이들이 악기를 배우며 꿈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낙원악기상가는 2016년부터 사회복지법인 함께걷는아이들과 함께 ‘악기 나눔 캠페인-올키즈기프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아이들의 음악 교육 지원과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하기 위해 지금까지 바이올린, 첼로, 플루트, 기타 등 약 1억9000만원 상당의 악기를 기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