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0:36 (목)
골프존 파스텔합창단, 스페셜K ‘대상’ 수상!
골프존 파스텔합창단, 스페셜K ‘대상’ 수상!
  • 김민선 기자
  • 승인 2021.10.18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K 본선 경연 연극, 뮤지컬 금상에 이은 ‘대상’의 영광 차지!
‘장애’라는 어려움 극복하고 전문 예술인으로서의 꿈에 한 걸음 나아가…
골프존 파스텔합창단은 스페셜K 어워즈에 참여해 ‘대상’을 수상하며 전문 예술단체로서 실력을 입증했다.
골프존 파스텔합창단은 스페셜K 어워즈에 참여해 ‘대상’을 수상하며 전문 예술단체로서 실력을 입증했다.

골프존뉴딘그룹(회장 김영찬)이 운영하는 장애인 직업합창단 ‘골프존 파스텔합창단’은 지난 14일(목) 파주 다빈치 스튜디오에서 열린 ‘제9회 대한민국장애인예술경연대회 스페셜K 어워즈’에 참여해 ‘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스페셜K어워즈는 지난 9월에 진행된 스페셜K 본선에서 각 분야별 금상 및 은상을 차지한 8개 팀이 참여하는 무대로 진행됐으며 ‘대상’ 수상팀에게는 향후 다양한 공연 무대의 초청 기회가 주어진다.   

이번 무대에서 골프존 파스텔합창단은 미국의 뮤지컬 작곡가 Bob Burroughs의  ’Love’, ‘The Tongue’, ‘Do you know’를 연주했다. ‘주변 이웃을 돌아보고 사랑을 전하자’라는 따뜻한 노랫말로 구성된 곡들을 아름다운 하모니와 자연스러운 연기로 선보이며 관객의 큰 호응을 얻었다. 

합창단 주희진 단원은 “그동안 합창단 단원 모두가 함께 열심히 노력한 만큼 좋은 소식을 전할 수 있게 돼 너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더욱 열심히 활동해 다른 친구들에게도 ‘꿈은 이루어질 수 있다’는 희망을 전하겠다” 라고 소감을 전했다.  

뉴딘파스텔 한태정 대표이사는 “전국 규모의 많은 분들이 참여한 장애예술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정말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라며 “무엇보다 코로나 19 상황에도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연습에 참여해 준 합창단 단원들의 열정에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골프존 파스텔합창단이 아름다운 화음을 이웃과 사회에 전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골프존 파스텔합창단은 골프존뉴딘그룹(회장 김영찬)의 사회공헌 활동 SWING YOUR DREAM(스윙 유어 드림)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운영되는 장애인 직업합창단이다. 창단 이후 서울장애인합창예술제, 전국장애인합창대회 입상 등 그 실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사)한국장애인문화예술단체총연합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 (재)한국장애인문화예술원이 후원한 스페셜K는 장애인의 예술적 재능 및 가치를 발견하고 장애 예술인들의 활발한 예술 활동을 장려하기 위해 매년 개최되고 있다. 분야별 금상 수상팀은 '스페셜K 어워즈'에 진출하게 되며 최종 경연을 통해 대상 수상자가 선정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