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0:36 (목)
돌 코리아, 제주도 인기 푸드트럭과 컬래버레이션 진행
돌 코리아, 제주도 인기 푸드트럭과 컬래버레이션 진행
  • 박승준 기자
  • 승인 2018.08.28 0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30일까지 제주도 인기 푸드트럭 ‘바당꽃’에서 스위티오 바나나와 파인애플 활용한 메뉴 선보여
기간 내 바당꽃 방문 고객 대상 기념품 증정, 포토존 운영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세계적인 청과회사 돌(Dole) 코리아가 제주도에 위치한 인기 푸드트럭 ‘바당꽃’에 과일을 협찬, 9월 30일까지 컬래버레이션 메뉴 및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번 협업을 통해 바당꽃 대표 메뉴 흑돼지 목살 스테이크에 돌 스위티오 파인애플을 곁들여 상큼함을 증대시키고, 주문 고객들에게 스위티오 파인애플을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 스틱에 꽂아서 사이드 메뉴로 제공한다. 또한, 돌 스위티오 바나나를 통째로 갈아서 만든 바나나 우유도 선보인다.

돌(Dole) 코리아, 제주도 인기 푸드트럭과 컬래버레이션 진행
돌(Dole) 코리아, 제주도 인기 푸드트럭과 컬래버레이션 진행

돌 코리아는 컬래버레이션 기간 중 푸드트럭을 찾은 고객들에게 바나나와 파인애플이 그려진 볼펜을 기념품으로 증정해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또한, 푸드트럭 앞에 설치된 포토존을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고, 인증샷 이벤트 등 각종 소비자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돌의 프리미엄 브랜드 스위티오는 돌 코리아의 독자적인 품종 개량 연구개발을 통해 탄생한 고품질 품종이다. 바당꽃에 협찬을 진행한 스위티오 바나나와 파인애플은 고산지대에서 큰 기온 차를 견디며 한정 재배되기 때문에 당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돌 코리아는 제주도에 방문한 많은 분들이 찾는 푸드트럭과의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하고 돌 과일과 함께 더욱 풍성해진 메뉴를 맛있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돌 코리아와 바당꽃의 컬래버레이션 메뉴 및 이벤트는 9월 30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재료 소진 시 조기 마감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