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0:36 (목)
온라인 제로페이, 위메프에서 결제하면 10% 캐시백 쏜다
온라인 제로페이, 위메프에서 결제하면 10% 캐시백 쏜다
  • 박승준 기자
  • 승인 2021.08.02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제로페이 오픈 기념 10% 캐시백… 8월 31일까지 이벤트 진행
위메프 결제 시 숫자 비밀번호 입력만으로 간편하게 ‘온라인 제로페이’ 결제
비플제로페이와 체크페이, 머니트리로 결제하면 캐시백 자동 응모
위메프에서 온라인 제로페이로 결제 시 10% 페이백을 받을 수 있다
위메프에서 온라인 제로페이로 결제 시 10% 페이백을 받을 수 있다

한국간편결제진흥원(이사장 윤완수, 이하 한결원)은 위메프에서 온라인 직불 간편결제 제로페이 서비스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위메프 내 결제수단 중 온라인 제로페이로 결제 시 10%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캐시백 한도는 최대 5000원이며, 이벤트 기간인 8월 2일부터 31일까지 누적 결제된 금액을 기준으로 지급된다. 캐시백은 9월 말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온라인 제로페이는 쇼핑몰 등 온라인 결제 시 이용할 수 있는 직불 간편결제 서비스다. 스마트폰에서 ‘온라인 제로페이’ 앱을 설치하고, 제로페이 결제사 앱을 등록하면 숫자 비밀번호 입력만으로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다.

위메프 모바일 쇼핑 시 상품 결제수단 중 ‘제로페이’를 선택하면 온라인 제로페이 앱이 호출된다. 호출된 온라인 제로페이 앱에 등록한 숫자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결제가 완료된다. 현재 온라인 제로페이에 등록할 수 있는 결제 앱은 비플제로페이, 체크페이, 머니트리다.

윤완수 한결원 이사장은 “이번 위메프 캐시백 이벤트로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온라인 제로페이의 편리성을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한결원 역시 많은 소상공인들에게 매출 증대의 기회가 될 수 있도록 온라인 제로페이 결제사 확대와 서비스 제고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