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0:36 (목)
폰타나, 여름맞이 할인 기획전 ‘썸머 토마토 축제’ 진행
폰타나, 여름맞이 할인 기획전 ‘썸머 토마토 축제’ 진행
  • 정호선 기자
  • 승인 2021.07.15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일부터 2주간 전국 이마트 매장, 온라인몰에서 대용량 토마토 파스타 소스 할인 판매
100% 유럽산 토마토 사용해 이탈리아 정통 레시피 구현한 폰타나 토마토 파스타 소스 3종
폰타나, 유럽에서 여름에 토마토 즐기듯 이번 축제 통해 토마토 맛있게 즐기는 기회 열어
‘폰타나 썸머 토마토 축제’ 포스터
‘폰타나 썸머 토마토 축제’ 포스터

정통 서양식 브랜드 폰타나가 유럽산 토마토만을 사용한 파스타 소스와 함께하는 ‘폰타나 썸머 토마토 축제’를 연다. 매년 여름 스페인에서 열리는 ‘토마토 축제(라 토마티나)’에서 착안해 토마토 파스타 소스를 할인 판매하고,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폰타나 썸머 토마토 축제는 7월 15일부터 28일까지 2주간 이마트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 진행하는 할인전으로 시작된다. 파스타의 본고장 이탈리아의 정통 레시피로 깊은 맛을 구현해 사랑받는 폰타나 토마토 파스타소스 대용량(600g) 3종을 40% 이상 할인 판매한다.

이번 썸머 토마토 축제는 △토마토로 유명한 세계적인 휴양지 나폴리의 ‘뽀모도로 토마토 파스타 소스’ △따뜻한 지중해 햇살 아래에서 매운 요리를 즐기는 시칠리아 지역의 매콤한 ‘페페론치노 아라비아따 파스타 소스’ △깨끗한 알프스산맥 아래 펼쳐진 넓은 목초지로 치즈가 유명한 밀라노의 ‘크림치즈 로제 파스타 소스’를 특가로 구매할 기회다.

행사 기간 이마트에서 구매한 폰타나 토마토 파스타 소스 제품을 찍어서 후기와 함께 필수 해시태그 ‘토마토는폰타나’, ‘폰타나’, ‘폰타나파스타소스’, ‘폰타나토마토파스타소스’를 달아 개인 소셜 미디어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라한 호텔 숙박권, 드롱기 에어프라이어, 폰타나 썸머 키트 등의 경품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폰타나는 여기에 더해 8월 중 브랜드 스토어에서 토마토 제품 기획전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폰타나 담당자는 “폰타나 토마토 파스타 소스 3종은 지중해 햇살을 듬뿍받고 자란 이탈리아산·스페인산 토마토만을 사용해 깊은 풍미와 신선하고 상큼한 맛이 특징”이라며 “폰타나 썸머 토마토 축제 이벤트를 통해 유럽 정통의 맛을 집에서도 맛있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통 서양식 브랜드 폰타나는 본고장의 특색 있는 레시피 그대로 구현한 수프, 파스타 소스, 오일, 드레싱 등을 선보이고 있다. 전자레인지에 1분만 데우면 유럽 정통의 맛을 바로 즐길 수 있는 수프로 시장의 관심을 끌었으며, 차갑게 즐기는 유럽식 콜드 수프 ‘썸머 토마토 수프’를 출시하며 제품군을 확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