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9:07 (목)
하이네켄, 2018 비전 캠페인 론칭 기념 온라인 이벤트 진행
하이네켄, 2018 비전 캠페인 론칭 기념 온라인 이벤트 진행
  • 박승준 기자
  • 승인 2018.08.17 0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첫 공개되는 디지털 광고영상 보고 퀴즈 풀면 암스테르담 항공권 등 추첨 증정
세계가 즐기는 하이네켄 알리는 2018 비전 캠페인으로 9월까지 진행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이 시작된 가운데 암스테르담에서 탄생해 세계가 즐기는 월드클래스 하이네켄 맥주를 직접 마시러 떠날 수 있는 기회가 있다면 어떨까.

전세계 No.1 프리미엄 맥주 하이네켄이 월드와이드한 브랜드 가치와 완벽한 맥주의 품질을 적극적으로 알리는 ‘2018 비전(Vision) 캠페인’의 일환으로, 9월까지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하이네켄 2018 비전 캠페인 웹자보
하이네켄 2018 비전 캠페인 웹자보

이번 이벤트에서는 국내 첫 공개되는 ‘2018 비전 캠페인’ 디지털 광고영상을 보고 ‘하이네켄은 OO클래스다!’ 공통적으로 연상되는 단어퀴즈를 맞추면 추첨을 통해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항공권과 호텔 숙박권, 하이네켄 익스피어런스(Heineken Experience) 체험권 등 하이네켄 고유의 역사를 현지에서 직접 체험해보는 경품을 증정한다. 만 19세 이상 성인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9월 30일까지 캠페인 모바일 페이지에서 진행된다.

하이네켄은 이번에 국내 제작된 하이네켄 비전 캠페인 광고영상은 암스테르담, 뉴욕, 도쿄, 런던 등 하이네켄의 맛은 여행을 멈추지 않는다는 주제로, 여기 서울에서도 세계가 즐기는 맛과 퀄리티 그대로 즐길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며 현재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에서 공개한지 보름 만에 1천 만 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올해 국내 첫 공개되는 ‘2018 비전 캠페인’ 디지털 광고영상은 총 2편으로 하이네켄 공식 유튜브(‘암스테르담 편’ https://youtu.be/GGX4cdJ8Hzg / ‘셀러브레이션 편’ https://youtu.be/8ijBrwzQm3w)와 하이네켄 공식 페이스북, 그리고 하이네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