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덴마크 명화 밀크티’ 2종 출시
동원F&B, ‘덴마크 명화 밀크티’ 2종 출시
  • 조성민 기자
  • 승인 2021.03.31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원F&B가 출시한 덴마크 명화 밀크티 2종
동원F&B가 출시한 덴마크 명화 밀크티 2종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가 세계 고전 명화가 그려진 ‘덴마크 명화 밀크티’ 2종(덴마크 로얄 밀크티, 덴마크 블랙슈가 밀크티)을 출시했다.

‘덴마크 명화 밀크티’ 2종은 동원F&B가 2007년 출시한 프리미엄 가공유 ‘덴마크 명화 시리즈’를 컵 용기에 담아 새롭게 선보인 제품으로 세계 고전 명화를 패키지 디자인에 삽입해 예술적인 감성과 고급스러움을 더 했다.

로얄 밀크티, 토피넛라떼, 모카라떼, 카푸치노, 민트라떼 등 5종으로 구성된 덴마크 명화 시리즈는 2007년 출시돼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 2억 개를 돌파한 스테디셀러다. 지난해 민트라떼를 제외한 4종이 단종돼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덴마크 명화 시리즈 마니아들의 재출시 요청이 쇄도하자 새롭게 덴마크 명화 밀크티 2종을 선보이게 됐다.

덴마크 명화 밀크티 2종은 세계 3대 홍차로 꼽히는 스리랑카산 ‘우바홍차’를 넣어 홍차 본연의 풍미가 진한 밀크티 제품이다. ‘덴마크 로얄 밀크티’는 메이플 시럽을 넣어 향이 은은하고 달콤한 오리지널 밀크티 제품이며 ‘덴마크 블랙슈가 밀크티’는 대만의 사탕 수수밀 시럽을 넣어 우바홍차의 진한 풍미와 흑당의 달콤함이 어우러진 대만식 밀크티 제품이다.

동원F&B는 각각 제품 콘셉트와 어울리는 고전 명화인 장 마르크 나티에의 ‘퐁트브로 수도원의 루이즈 공주’와 에두아르 마네의 ‘피리 부는 소년’을 패키지 디자인에 삽입해 예술적인 감성을 더 했다. 또한 기존 덴마크 명화 시리즈의 유통기한이 짧아 아쉽다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유통기한을 늘리고 상온 보관이 가능한 컵 용기에 담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동원F&B는 덴마크 명화 시리즈의 재출시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덴마크 명화 밀크티 2종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지속해서 소통해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