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9:07 (목)
투썸플레이스, 카카오페이 결제 시 신용카드 이용 가능
투썸플레이스, 카카오페이 결제 시 신용카드 이용 가능
  • 조성민 기자
  • 승인 2021.03.03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썸플레이스가 전국 매장에 카카오페이 결제 수단으로 신용카드를 추가했다
투썸플레이스가 전국 매장에 카카오페이 결제 수단으로 신용카드를 추가했다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전국 매장에 ‘카카오페이 결제’ 수단으로 신용카드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투썸은 모바일 결제가 생활 전반으로 확대됨에 따라 기존에 제공해온 카카오페이머니 결제 외 신용카드 결제를 추가 도입해 고객 편의를 강화했다. ‘카카오페이 결제’는 현금이나 실물 카드 없이 스마트폰만 있으면 카카오톡 또는 카카오페이 앱을 통해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다.

고객은 카카오페이에 본인이 사용하는 카드를 등록하고, 투썸 매장에서 실물카드 없이 모바일로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다. 카카오페이 멤버십에 CJ ONE 멤버십이 연동돼 있을 경우 바코드 인식 한번으로 결제와 동시에 멤버십 포인트를 손쉽게 적립할 수 있다. 또한 카카오톡 메시지를 통해 결제 내용도 안내받을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지갑 없는(wallet-less) 시대’에 발맞춰 보다 많은 고객이 더욱더 편리하게 모바일 결제를 이용할 수 있도록 카카오페이 결제 수단에 신용카드까지 추가 도입하게 됐다며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투썸을 이용할 수 있도록 편의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카카오페이에 연결된 신용카드 결제는 투썸 전국 매장 중 카카오페이 결제 서비스가 도입된 1100여 개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