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의 스크린골프 가맹점, ‘골프존파크’ 1,500호점 돌파
골프존의 스크린골프 가맹점, ‘골프존파크’ 1,500호점 돌파
  • 김민선 기자
  • 승인 2021.03.0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존파크, 2016년 8월 가맹사업 개시 이후 4년 7개월만에 1,500호점 달성
마치 필드에 실제로 나간 것 같은 생동감 넘치는 골프존의 가맹 전용 시뮬레이터 ‘투비전플러스’를 통해 고객과 경영주의 마음 모두 사로잡아
표준화된 운영 매뉴얼, 시대 반영한 온라인 교육 실시 등 지속적인 쌍방향적 커뮤니케이션 통해 가맹점 경영주 사업 지원 활동 강화할 것
골프존의 스크린골프 가맹점인 ‘골프존파크’가 1,500호점을 돌파했다.
골프존의 스크린골프 가맹점인 ‘골프존파크’가 1,500호점을 돌파했다.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의 스크린골프 가맹점인 ‘골프존파크’가 1,500호점을 돌파했다.

‘골프존파크’의 1,500호점 달성은 지난 2016년 8월 가맹 사업 개시 이후 약 4년 7개월만이다. 지난 2019년 5월 1,000호점을 달성한데 이어 올해 3월 1,500호점 돌파에 성공하면서 스크린골프 업계 1위의 면모를 톡톡히 보여주게 되었다.

특히 ‘골프존파크’는 서울 210개, 경기 399개, 인천 57개로 수도권 지역에만 총666개의 매장을 세우며 크나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처럼 골프존파크가 지속적으로 큰 인기를 끌며 가맹 사업을 꾸려 나가는 데는 여러 이유가 있다. 먼저 골프존의 우수한 기술력이 깃든 ‘스크린골프 시뮬레이터’를 꼽을 수 있다. 골프존은 골프존 가맹 전용 시뮬레이터인 ‘투비전플러스’(TWOVISION PLUS)을 통해 마치 필드에 실제로 나간 것 같은 생동감 넘치는 환경을 구현해 골프를 즐기는 많은 고객들의 니즈를 충분히 충족시켜주고 있다. 

작년에 새롭게 선보인 ‘2021년형 투비전플러스’ 또한 무제한 네트워크 플레이, 그린 플레이 강화 등 실시간 고객 소통과 현장감의 재미를 배가 시키며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2월에는 스크린골프존 ‘더라이벌’ 프로그램에서 ‘무제한 네트워크 플레이’로 프로그램을 진행했고 700여 명이 동시 접속하여 라운드 대결을 펼쳐 화제가 되었다.

뿐만 아니다. 가맹 경영주들의 마음 역시 사로잡은 골프존이다. 골프존은 체계적인 창업지원시스템을 통해 예비 가맹 경영주들의 점포 상권 분석부터 교육 및 운영까지 철저하게 지원하고, 표준화된 가맹점 운영 매뉴얼 교육을 통해 누구나 쉽게 매장을 운영할 수 있도록 해왔다. 더불어 포스트 코로나 대비로 2020년 상반기에 발빠르게 온라인 입문 교육 진행으로 신규 매장 오픈을 지원했다. 가맹 경영주들과의 지속적인 쌍방향적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상생할 수 있는 현실적인 방안을 마련하고 시행하며 함께 지속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탄탄히 마련해왔다.

골프존의 박강수 대표이사는 “골프존파크 가맹 사업은 꾸준히 순항하고 있는 사업 중 하나이다. 골프존이 스크린골프를 선도하는 업계로 성장할 수 있었던 원동력은 찾아 주신 고객 그리고 가맹점 경영주 덕분이라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보다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가맹 경영주들과 함께 오래도록 상생할 수 있도록 꾸준한 노력을 기울이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