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현, 철인왕후 철종과 상반된 청량미+성숙한 남자의 매력 담은 화보 공개
김정현, 철인왕후 철종과 상반된 청량미+성숙한 남자의 매력 담은 화보 공개
  • 박승준 기자
  • 승인 2021.02.24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얼루어 코리아
사진=얼루어 코리아

배우 김정현이 패션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를 통해 봄의 향기를 담은 청량함과 소년미 가득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김정현은 청량미 가득한 소년의 모습과 성숙한 남자의 매력이 공존하는 스타일링을 통해 소년과 청년을 넘나드는 특유의 매력을 담아냈다.

공개된 화보 속 김정현은 또렷한 이목구비와 조화를 이루는 산뜻한 분위기의 청 자켓으로 소년미와 남성스러움을 동시에 자아내는 독보적인 분위기를 만들어냈으며, 차분하면서도 섹시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블루종과 화려한 패턴의 자켓까지 완벽 소화하며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최근 종영한 tvN ‘철인왕후’에서 두 얼굴의 임금 철종 역을 통해 연기 내공을 과시하며 섬세한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고 있는 김정현은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를 통해 “계속 눈이 갈 수 있는 배우, 인물을 살리고 인물을 잘 표현하는 배우가 되고 싶다.”며 연기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김정현은 근엄함 속에 웃음을 줘야하는 상반된 감정을 지닌 철종을 완벽하게 표현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는 질문에 “집중하고 파고들려고 노력했던 것 같다. 어떤 연기를 하려 하지 않고, 어떻게 하면 철종과 주변 인물들의 관계를 잘 보여줄 수 있는가에 집중을 했다”며 겸손한 모습을 보였다.

김정현은 소용에게 합방의 기억을 다시 묘사해주는 장면에 대해서 “원래 없었는데 리허설을 하다가 이런 느낌이면 좋지 않을까 해서 만들었다. 버림받았다는 느낌이 더 살 수 있을 것 같았다. 능청스럽게 해야겠다고 생각하진 않았다. 최선을 다해서 설명해야겠다는 생각만 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