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1:12 (화)
레드페이스, 최강 한파 이겨내는 하체 보온 필수템 ‘방한 팬츠 시리즈’ 출시
레드페이스, 최강 한파 이겨내는 하체 보온 필수템 ‘방한 팬츠 시리즈’ 출시
  • 김태영 기자
  • 승인 2021.01.07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파에도 추위 걱정 없는 방한 팬츠 시리즈 선보여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 ‘이엑스 스트레치’, ‘쉘텍스 엑스 라이트’ 등 우수한 기능성 소재 적용
일상에서 매칭하기 좋은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활용성 돋보여
새해 맞아 가을∙겨울 시즌 신상품 최대 50% 할인 제공하는 ‘새해맞이 고객 감사 세일’ 진행
레드페이스 방한 팬츠 시리즈
레드페이스 방한 팬츠 시리즈

1년 중 가장 추운 시기라는 소한(小寒)이 지나고 이번 주 내내 최저 기온이 영하 10도를 밑도는 강추위가 이어질 전망이다. 겨울철에는 낮은 기온과 칼바람으로 체감온도가 영하권으로 떨어지기 때문에 산행 등 겨울 아웃도어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면 보온·방풍 기능이 우수한 방한 팬츠를 착용하는 것이 좋다. 여러 벌의 옷을 겹쳐 입을 수 있는 상체에 비해 상대적으로 보온이 어려운 하체의 체온 유지를 도와주기 때문이다. 이에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가 보온성과 활동성을 강화한 ‘방한 팬츠’ 시리즈를 출시한다.

레드페이스가 선보이는 방한 팬츠로는 ‘콘트라 제드 웜 팬츠’, ‘콘트라 마운틴 로체 팬츠’, ‘멜란 스퀘어 웜 패딩 팬츠’, ‘액티 스트레치 웜 구스 팬츠’가 있으며, 4종 모두 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뛰어난 보온성과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콘트라 제드 웜 팬츠는 우수한 보온성과 방풍 기능을 자랑하는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 소재를 적용해 하체 체온 유지를 도와준다. 또한 투습력까지 뛰어나 겨울철 칼바람은 막아주고, 땀을 외부로 배출해 줘 겨울 아웃도어 활동 시 최적의 컨디션을 유지해 준다.

기본 주머니 외에도 수납 가능한 보조 주머니가 있어 소지품 보관이 편리하다. 깔끔한 베이직핏으로 일상생활에서 다양한 상의 아이템과 멋스럽게 매칭하기 좋으며 색상은 블랙이 있다.

콘트라 마운틴 로체 팬츠 역시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 소재를 적용해 뛰어난 보온성과 방풍 기능을 자랑한다. 땀을 빠르게 배출해 주는 통풍구가 있어 장시간 착용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스마트 핏 라인과 입체 패턴으로 세련미를 더했으며, 색상은 블랙과 카키가 있다.

멜란 스퀘어 웜 패딩 팬츠는 신축성 좋은 이엑스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심플한 베이직핏으로 아웃도어 활동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멋스럽게 착용하기 좋으며, 색상은 차콜과 네이비가 있다.

액티 스트레치 웜 구스 팬츠는 쉘텍스 엑스 라이트 소재를 적용해 우수한 방풍 기능과 경량성이 돋보인다. 특히 다운 재킷에 쓰이는 가볍고 보온성이 우수한 시베리안 구스 다운을 적용해 보온성을 한층 강화해 장시간 외부에 머물게 되는 동계 캠핑이나 백패킹 등 겨울 아웃도어 활동 시 활용하기 좋다.

입체 패턴과 활동성 좋은 신축성 소재를 배색한 점이 특징이며 통풍구가 있어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색상은 블랙과 네이비가 있다.

한편 레드페이스는 신축년 새해를 맞아 ‘고객 감사 세일’을 전국 매장에서 절찬리에 진행하고 있다. 이 이벤트를 통해 구스 다운재킷과 방한 팬츠 등을 비롯한 레드페이스의 가을·겨울 시즌 신상품 의류와 용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레드페이스는 영하권의 날씨가 이어지는 겨울엔 하체 보온에 소홀하기 쉽기 때문에 산행, 캠핑 등 겨울 아웃도어를 계획하고 있거나 장시간 외부 활동이 많은 분이라면 하체 체온 유지를 도와주는 방한 팬츠를 착용하는 것을 추천한다며 올겨울엔 보온성과 활동성을 고루 갖춘 레드페이스의 방한 팬츠와 함께 따뜻하고 쾌적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