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3:06 (금)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와인부터 케이크까지 올인원 파티 룸패키지 ‘원 스위트 데이’ 진행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와인부터 케이크까지 올인원 파티 룸패키지 ‘원 스위트 데이’ 진행
  • 전예준 기자
  • 승인 2020.11.05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가 올인원 파티 룸패키지 원 스위트 데이를 진행한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가 올인원 파티 룸패키지 원 스위트 데이를 진행한다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 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가 연말을 맞아 특급호텔 스위트룸에서 달콤한 프라이빗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원 스위트 데이(One Suite Day)’ 패키지를 선보인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최근 접촉을 최소화한 언택트 문화가 뉴노멀로 자리 잡으면서, 생일이나 브라이덜 샤워 등을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즐기려는 고객을 위해 최대 3인이 함께 이용할 수 있는 파티 전용 패키지를 마련했다.

‘원 스위트 데이’ 패키지는 스위트룸 1박과 풍선으로 꾸며진 객실 내 스파클링 와인 1병, 생크림 생과일 케이크를 제공하고 와인과 함께 곁들이면 좋을 △치즈&크래커 △샤퀴트리 △훈제 연어롤 △마카롱 등을 포함해 파티에 필요한 먹거리, 즐길 거리를 총망라했다.

원 스위트 데이 패키지 이용 시 제공되는 와인은 이탈리아산 판티니 그랑 뀌베 비앙코 스와로브스키(Fantini Gran Cuvee Bianco Swarovski)로, 2014년 코리아 와인 챌린지에서 은메달을 수상한 바 있다. 연간 1만병 한정으로 생산되는 제품으로 라벨 중앙에 박힌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이 파티 분위기를 더욱 우아하게 만들어 줄 예정이다.

2021년 2월 28일까지 진행되는 원 스위트 데이는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 앤 레지던스 서울 용산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에서 진행된다. 피트니스와 수영장, 사우나 등 호텔 부대시설 3인 이용 혜택까지 포함하고 있다.

서울드래곤시티는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 앤 레지던스 서울 용산과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은 3인까지 여유롭게 머물 수 있는 넓은 객실을 갖춰 파티에 최적화된 패키지를 마련할 수 있었다며 파티에 빠질 수 없는 와인, 케이크 모두 준비되어 있으니 스위트(Suite)룸에서 스윗(Sweet)한 추억을 한가득 만드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원 스위트 데이’ 예약 및 자세한 정보는 서울드래곤시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