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3:06 (금)
스트라이크존,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데이트, 회식 장소로 눈길
스트라이크존,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데이트, 회식 장소로 눈길
  • 김민선 기자
  • 승인 2020.10.28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불특정 다수와의 접촉을 최소화할 수 있는 개별 룸 운영, 식음료 부대 시설 등을 갖춰 데이트, 회식 장소로 주목
각종 라이선스 계약 체결을 통해 차별화된 콘텐츠 제공…KBO 10개 구단 엠블럼, CI, 선수 이름, 등번호 등
업계 유일의 타격과 투구 가능한 시뮬레이터, 자동 타석 인식 센서 및 자체 제작한 연식구로 안전한 게임 환경 조성
뉴딘콘텐츠의 스크린야구 브랜드 ‘스트라이크존’
뉴딘콘텐츠의 스크린야구 브랜드 ‘스트라이크존’

뉴딘콘텐츠(대표이사 송재순)가 운영하고 있는 국내 스크린야구 업계 1위 브랜드 ‘스트라이크존’이 추워진 날씨와 미세먼지를 피해 안전하게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데이트 및 회식 장소로 눈길을 끌고 있다.

4차 산업시대를 맞아 VR과 AR 콘텐츠를 활용한 산업이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VR과 스포츠를 접목한 스크린골프, 야구, 테니스, 사격, 양궁 등의 VR 스포츠가 이색 데이트 및 회식 장소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지인들과의 만남을 계획하는 이들에게 스크린야구장이 회식 장소로 급부상하고 있다.

스크린야구 브랜드 ‘스트라이크존’은 불특정 다수와의 접촉을 최소화하고 단체 회식을 즐기려는 직장인들과 데이트를 하는 연인 등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개별 룸 형태로 운영하고 있으며, 스크린야구와 함께 F&B(식음료)까지 즐길 수 있는 부대 시설을 갖췄다. 최근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매장 내 손소독제 비치 및 직원, 손님 마스크 착용은 물론 정부의 방역 지침 권고사항 준수에 심혈을 기울이며 쾌적한 매장 환경 조성을 위해 힘쓰고 있다.

스트라이크존은 국내 스크린야구 업계 중 유일하게 투구와 타격이 가능한 시뮬레이터를 기반으로, 남녀노소 초보자부터 숙련자까지 모두가 쉽고 안전하게 스크린야구를 즐길 수 있도록 자체 개발한 부드러운 재질의 ‘연식구’와 자동 타석 인식 센서 등을 사용하고 있다. 가상현실(VR) 및 Vision 센서 기술, Full HD 그래픽 구현 등의 우수한 IT 기술력을 통해 마치 야구장에 있는 듯한 생생한 현장감을 제공한다. 특히, 한국야구위원회(KBO) 게임 라이선스 사업 대행업체 선정 및 한국프로야구선수협회와의 라이선스 계약 체결로 KBO(한국야구위원회) 10개 구단의 엠블럼, CI, 선수명, 등번호 등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하며 스트라이크존만의 경쟁력을 구축했다.

뉴딘콘텐츠 홍진표 사업부장은 “추워지는 날씨와 미세먼지, 최근에는 코로나19까지 더해져 보다 안전하게 지인들과의 만남을 가질 수 있는 장소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가 커지고 있는 추세다”라며, “스트라이크존은 개별 룸 운영으로 다수와의 접촉을 최소화하고 있으며, 무엇보다 감염병 확산 방지를 위해 매장 방역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추위를 피해 실내에서 지인분들과 스크린야구를 통해 야구 본연의 재미는 물론 스크린야구만의 매력을 느끼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