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한층 업그레이드된 생생함과 재미를 선사하는 ‘2021년형 투비전 플러스’ 출시…그린플레이, 무제한 네트워크 플레이 업데이트 등
골프존, 한층 업그레이드된 생생함과 재미를 선사하는 ‘2021년형 투비전 플러스’ 출시…그린플레이, 무제한 네트워크 플레이 업데이트 등
  • 김태영 기자
  • 승인 2020.10.13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년형 투비전 플러스 출시…그린플레이 강화, 무제한 네트워크 플레이, 파3 챌린지 신규 모드 등 대대적인 업데이트 진행
그린 경도 및 빠르기, 투비전 퍼팅 격자 옵션 추가, 다이나믹한 벙커샷 연출 등 다양한 기능 추가로 더욱 리얼한 게임 환경 제공
무제한 네트워크 플레이, 국내 어디서나 무제한 인원으로 즐길 수 있는 실시간 스크린골프 대전 가능해져 눈길
골프존은 그린플레이 강화, 무제한 네트워크 플레이, 파3 챌린지 신규 모드 등 대대적인 업데이트를 진행하며 생생함과 재미를 한층 더 살린 ‘2021년형 투비전 플러스’를 출시했다.
골프존은 그린플레이 강화, 무제한 네트워크 플레이, 파3 챌린지 신규 모드 등 대대적인 업데이트를 진행하며 생생함과 재미를 한층 더 살린 ‘2021년형 투비전 플러스’를 출시했다.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은 골프존의 가맹 전용 시스템인 ‘투비전 플러스’의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으로 실제 필드와 한층 더 유사한 스크린골프 게임 환경을 제공하는 ‘2021년형 투비전 플러스’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2021년형 투비전 플러스는 크게 3가지의 기능이 대대적으로 업데이트됐다. 기존의 투비전 플러스 시뮬레이터의 기능에서 실제 필드와 더욱 유사해진 그린플레이와 무제한 네트워크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기능을 추가했으며, 파3(Par3) 챌린지 신규 모드 도입으로 스크린골프를 즐기는 재미를 한층 더 높였다.

그린 주변의 어프로치와 퍼팅 게임을 실제 필드에서 경기를 펼치는 듯한 생생함을 느낄 수 있도록 그린 경도와 그린 빠르기 옵션을 신설했다. 또한 투비전 퍼팅 격자 옵션을 추가해 볼 궤도의 꺾임을 표현했으며, 볼 속도, 그린 높낮이를 다양하게 구현했다. 더욱 리얼한 벙커샷을 느낄 수 있도록 벙커샷의 강도에 따라 3종의 모래 연출과 5종의 그린 벙커 전용 카메라 연출을 추가해 시각적 효과를 극대화했다.

국내 언제 어디서나 스크린골프 실시간 대전을 즐길 수 있는 ‘무제한 네트워크 플레이’도 눈길을 끈다. 장소와 인원에 구애받지 않고 무제한 인원으로 골프 동호회나 스크린골프 모임을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팀플레이 기능도 신설해 지인들과 무제한 팀 대전을 펼칠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동반 플레이어 라운드 상황을 중계해주는 ‘라이브 보드’와 스코어 현황을 노출해주는 ‘중계 영역’, 경쟁자의 샷 나스모(나의 스윙 모션) 영상까지 샷 직후 노출해주는 등 다양한 화면 연출 개선을 비롯해 골프존 모바일 앱에서 네트워크 플레이 결과를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했다.

뿐만 아니라, 파3(Par3) 챌린지 신규 모드를 도입해 18홀 모두 파3로 구성된 파3 전용 CC의 다양한 난이도 구성으로 숏게임 스크린골프 라운드를 즐기는 재미를 더했다.

골프존 GS개발실 김지훈 실장은 “이번에 출시한 2021년형 투비전 플러스 시뮬레이터는 무엇보다 한층 더 필드와 유사해진 게임 환경 제공으로 골프의 본연의 재미는 물론 스크린골프만의 업그레이드된 매력까지 모두 느끼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며, “최근 젊은 골퍼들의 유입이 늘고 있는 가운데, 더욱 많은 골퍼들이 스크린골프를 통해 골프를 친숙하고 유익한 스포츠로 인식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시스템 업데이트는 물론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