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렐, 레트로 감성 미키 클래식 라인 출시
코렐, 레트로 감성 미키 클래식 라인 출시
  • 김민선 기자
  • 승인 2020.09.03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렐이 레트로 감성 미키 클래식 라인을 출시했다
코렐이 레트로 감성 미키 클래식 라인을 출시했다

글로벌 주방용품 리더 기업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의 테이블웨어 코렐(Corelle)이 디즈니의 대표 인기 캐릭터인 미키마우스와 협업해 강렬한 색감과 레트로 디자인이 돋보이는 ‘미키 클래식(Mickey Classic)’ 라인을 출시한다.

코렐 ‘미키 클래식’은 깔끔한 화이트 컬러 유리 식기에 미키마우스와 미니마우스 캐릭터를 담고 선명한 블루와 레드 색상의 포인트 밴딩을 추가했다. 유쾌한 표정과 제스처가 돋보이는 미키마우스 캐릭터를 큼직하게 담아내고 원색적인 컬러를 더해 레트로 무드를 연출하며 소장 가치를 더해준다.

또한 ‘미키 클래식’은 다양한 크기의 접시들은 물론 면기·냉면기·찬기 등 한국형 식문화에 어울리는 다양한 구성으로 총 22종으로 출시돼 일상 상차림은 물론 홈파티, 테이블 스타일링까지 용도와 상황에 따라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다.

코렐브랜드 김소영 마케팅 이사는 “이번 미키 클래식 라인은 전 세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캐릭터인 미키마우스와 전 세계 주방에서 가장 사랑받고 있는 코렐 브랜드의 역사적인 만남”이라며 “미키 캐릭터의 유쾌한 매력을 담은 코렐로 건강하고 감각적인 테이블 연출은 물론 레트로 감성을 충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탄생 50주년을 맞은 코렐과 클래식 캐릭터의 대명사로 알려진 미키마우스가 함께 선보이는 ‘미키 클래식’ 라인은 전국 백화점 코렐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