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9:20 (금)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인 스타일, 여유롭게 즐기는 브런치 뷔페 ‘브런치 데이즈’ 이벤트 선보여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인 스타일, 여유롭게 즐기는 브런치 뷔페 ‘브런치 데이즈’ 이벤트 선보여
  • 김민선 기자
  • 승인 2020.08.14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의 인 스타일이 여유롭게 즐기는 브런치 뷔페 브런치 데이즈 이벤트를 선보인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의 인 스타일이 여유롭게 즐기는 브런치 뷔페 브런치 데이즈 이벤트를 선보인다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Hotel-plex) 호텔 서울드래곤시티의 스타일리시 뷔페 레스토랑 인 스타일(In Style)이 평일 점심을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브런치 데이즈(Brunch Days)’ 이벤트를 9월 29일까지 진행한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용산 7층에 위치한 인 스타일은 합리적인 가격에 다채로운 아시안 스타일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뷔페 레스토랑으로 인기를 끄는 곳이다. 인 스타일은 8월과 9월 단 두 달간만 짧은 휴가나 휴식으로 평일 점심을 여유롭게 즐기고 싶은 고객을 위해 인기 브런치 메뉴를 추가로 구성했다.

이번 브런치 뷔페 이벤트는 인 스타일의 점심 뷔페 메뉴를 비롯해 인스타일 셰프 군단이 특별히 준비한 에그 베네딕트, 베이크드 브랙퍼스트 포테이토, 크로와상 연어 샌드위치, 브래드 푸딩, 블루베리 팬케이크 등의 다양한 브런치 메뉴를 함께 즐길 수 있다. 또한 라이브 스테이션을 운영해 즉석에서 개인의 기호에 맞춰 오믈렛 등의 달걀 요리를 제공해 취향에 따라 골라 먹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스파클링 와인 한 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브런치 데이즈 이벤트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낮 12시부터 오후 3시까지 운영된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최근 장마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코로나 우울감이 확산됨에 따라 짧은 휴가 혹은 휴식을 위해 호텔을 방문한 고객들이 다양한 브런치를 합리적인 가격에 맛볼 수 있는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어 인기 브런치 메뉴부터 다양한 베이커리를 준비한 만큼 많은 분들의 방문을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브런치 데이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예약 문의는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공식 홈페이지 또는 인 스타일에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