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0:36 (목)
노스페이스, 친환경 아웃도어 어글리 슈즈 ‘헥사 네오’ 출시
노스페이스, 친환경 아웃도어 어글리 슈즈 ‘헥사 네오’ 출시
  • 김민선 기자
  • 승인 2020.08.12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스페이스의 스테디셀러 하이킹화 ‘헥사’의 헤리티지 재해석해 어글리 무드로 스타일리시하게 탄생
페트병 100% 리사이클링 메시와 리사이클링 가죽을 갑피에 적용
인솔에는 생분해가 빠르고 속건성이 우수한 천연 메리노 울 적용하여 발 쾌적하게
노스페이스가 출시한 친환경 아웃도어 어글리 슈즈 헥사 네오
노스페이스가 출시한 친환경 아웃도어 어글리 슈즈 헥사 네오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친환경 아웃도어 어글리 슈즈인 ‘헥사 네오(HEXA NEO)’를 출시했다.

노스페이스의 20F/W 시즌 주력 풋웨어 제품 중 하나인 ‘헥사 네오(HEXA NEO)’는 1족당 500ml 페트병 6개가 재활용된 100% 리사이클링 메시와 공장에서 재단하고 남은 가죽 조각을 재활용한 리사이클링 가죽을 갑피(겉감)에 적용했다. 또한 인솔(안창)에는 생분해가 빠르고 속건성이 우수한 천연 메리노 울 소재를 적용하여 착화 시 발을 쾌적하게 유지해 준다.

노스페이스의 ‘헥사 네오’는 친환경의 가치를 담고 있음은 물론이며 기능성과 스타일도 뛰어난 제품이다. ‘헥사 네오’는 노스페이스의 스테디셀러 하이킹화인 ‘헥사(HEXA)’의 측면 패턴과 신발 끈 구조 등의 헤리티지를 어글리 무드로 재해석해 탄생됐고 하이킹 등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착용 가능하다. 또한 가볍고 충격 흡수 능력이 뛰어난 파일론(PHYLON) 소재의 미드솔(중창)을 적용해 발에 전해지는 충격과 피로도를 낮췄다. 야간에는 재귀반사 소재의 직조 처리된 신발 끈 고리가 야외활동에서 시야 확보에 도움을 주어 안전한 보행을 돕는 한편 독특한 멋도 더해준다.

‘헥사 네오’는 심플한 멋이 장점인 블랙과 화이트는 물론 톤온톤 배색이 눈에 띄는 베이지 3종으로 출시됐고, 키 높이 효과가 더욱 강조된 ‘여성 전용 헥사 네오’도 베이지와 크림 2종으로 함께 출시됐다.

한편 노스페이스는 ‘헥사 네오’를 비롯해 신발 구매 고객에게 포장용 종이 박스 대신 다목적으로 활용 가능한 천 소재의 다회용 ‘슈즈백’을 제공함으로써 불필요한 포장을 줄이고 친환경에 앞장서는 대표 브랜드의 면모를 통해서 소비자들의 친환경 소비를 독려하고 있다.

영원아웃도어는 헥사 네오는 뉴트로와 친환경의 감성을 모두 지닌 헤리티지 제품으로 가치 소비를 중시하는 소비자들에게 제품 이상의 가치를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어 소비자들의 큰 관심과 호응 덕분에 플리스 재킷, 티셔츠, 백팩 등은 물론 신발 제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아이템에 걸쳐 노스페이스의 친환경 에코 제품들이 한층 확대되고 있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