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외국인' 샘 오취리 “최여진, 올해 본 사람 중 가장 아름다워” 적극 대시(?)
'대한외국인' 샘 오취리 “최여진, 올해 본 사람 중 가장 아름다워” 적극 대시(?)
  • 최인호 기자
  • 승인 2020.08.04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
사진=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

‘대한외국인’에 출연 중인 샘 오취리가 최여진에게 마음을 전했다.

5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에서는 기부 천사 션, 배우 최여진, 개그맨 김영철, 태권 트롯맨 나태주가 출연하여 퀴즈 대결을 펼친다.

드라마는 물론 예능에서도 끊임없이 러브콜을 받는 최여진은 트렌디하고 스타일리시한 매력으로 수많은 여성들의 워너비로 꼽히고 있다.

한국인 팀의 팀장 박명수는 “최여진 씨를 오랜만에 만나는데 그대로다”라며 최여진의 변함없는 방부제 외모에 놀라워했다. 이에 MC 김용만은 “오히려 박명수 씨가 많이 늙은 것 같다”고 말해 큰 웃음을 줬다.

이런 최여진의 매력에 푹 빠진 사람이 한 사람 더 있었다. “최여진 씨가 오늘 퀴즈 잘 풀 것 같냐”라는 MC의 질문에 대한외국인 팀의 샘 오취리는 “너무 예쁘다”며 뜬금없는 고백을 해 출연자들을 폭소케 했다. 여기서 그치지 않고 “올해 본 사람 중 최여진 씨가 가장 아름답다”고 말해 대한외국인 팀원들의 원성(?)이 자자했다고.

한편, 탄탄하고 건강한 몸매를 유지 중인 최여진은 “춤과 레저 스포츠를 즐긴다. 그리고 탄츠 플레이라는 운동을 하고 있고 최근에는 줌바 강사로도 활동 중이다”라고 밝혀 출연자들의 운동 욕구를 자극하기도 했다는 후문.

최여진을 향한 샘 오취리의 마음(?)이 승부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는 8월 5일 수요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