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0:36 (목)
씨엠에스에듀, 8월 19일·25일 ‘사고력 온라인 설명회’ 유튜브 진행
씨엠에스에듀, 8월 19일·25일 ‘사고력 온라인 설명회’ 유튜브 진행
  • 조성민 기자
  • 승인 2020.08.04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엠에스에듀가 사고력 온라인 설명회 유튜브를 진행한다
씨엠에스에듀가 사고력 온라인 설명회 유튜브를 진행한다

CMS 사고력 설명회를 가정에서 편하게 온라인으로 시청할 수 있게 됐다. 사고력 기반 융합 교육 기업 씨엠에스에듀(CMS에듀, 대표 이충국)가 9월 신입생 모집을 앞두고 8월 19일과 25일 오후 2시 ‘사고력 온라인 설명회’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온라인 설명회는 미래 교육 트렌드를 파악하고 사고력 교육에 관한 학부모들의 궁금증을 해결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보인다. 1부 ‘사고력이 뭐니? 미래 인재는 누구?’ 코너에서는 CMS 압구정본원 양은실 원장이 출연한다. 4차 산업혁명 시대 미래 인재를 키우는 융합 사고 교육의 필요성과 CMS 프로그램의 강점 등을 상세히 설명할 예정이다.

2부 ‘CMS 사고력 토크박스’에서는 CMS 영재교육센터(사고력관) 대표 강사 4명이 출연해 사고력 교육에 관한 학부모 질문을 바탕으로 대담을 진행한다. 학생을 가르치면서 경험한 생생한 에피소드와 노하우를 토대로 자세하고 설득력 있는 내용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충국 씨엠에스에듀 대표는 “CMS 온라인 설명회를 통해 더 많은 학부모님이 쉽게 사고력 교육 정보를 얻을 수 있다”며 “설명회에서 융합 사고 교육의 필요성을 공감하고 자녀를 4차 산업혁명 시대 미래 인재로 키우는 교육의 방향을 잡길 바란다”고 말했다.

온라인 설명회를 시청하기 위해서는 CMS에듀 홈페이지에서 설명회를 예약하고 씨엠에스에듀 카카오톡 공식 채널 친구 추가를 완료해야 한다. 추후 설명회 시청이 가능한 링크를 비롯한 각종 설명회 안내가 카카오톡 메시지로 이뤄질 예정이다.

설명회 이벤트도 마련된다. 설명회 예약과 카카오톡 채널 친구 추가를 완료한 모두에게 CMS 영재교육센터 9월 입학전형 무료응시권을 제공한다. 더불어 설명회 예약하기, 사고력 교육에 관한 질문하기, 실시간 화면 캡처하기 등의 이벤트를 진행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CMS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