펍지주식회사, ‘PCS 1 아시아’ 한국 대표 선발전 성황리 종료
펍지주식회사, ‘PCS 1 아시아’ 한국 대표 선발전 성황리 종료
  • 박승준 기자
  • 승인 2020.06.11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RIFFIN·PCS 1 아시아 출전권 및 상금 2000만원 획득
3위 VSG·4위 OGN ENTUS… PCS 1 아시아 출전 예정
PCS 1 아시아 한국 대표 선발전 최종 경기 결과
PCS 1 아시아 한국 대표 선발전 최종 경기 결과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가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PUBG, 이하 배틀그라운드) 글로벌 이스포츠 대회 ‘펍지 콘티넨털 시리즈(PUBG Continental Series, 이하 PCS) 1 아시아’ 한국 대표 선발전을 성황리에 마치고 PCS 1 아시아에 출전할 상위 3개 팀을 공개했다.

6월 9일과 10일 진행된 PCS 1 아시아 한국 대표 선발전 파이널 스테이지에서 GRIFFIN(그리핀)이 158킬 275포인트로 우승의 영예와 총상금 2000만원을 차지했다. 3위와 4위인 VSG와 OGN ENTUS(OGN 엔투스)는 ‘PCS 아시아 채리티 쇼다운’에서 이미 시드권을 확보한 팀을 제외한 상위권에 진출해 함께 PCS 1 아시아에 참가한다.

GRIFFIN은 PCS 아시아 채리티 쇼다운에서 14위로 아쉬운 성적을 기록했지만 이번 한국 대표 선발전 파이널 스테이지에서는 초반부터 선두를 달리며 종합 1위로 대회를 마쳤다. VSG는 마지막 날 1 매치에서 치킨을 획득하며 GRIFFIN을 바짝 쫓았고 OGN ENTUS는 3 매치까지 불과 3점 차이로 VRLU GHIBLI(브이알루 기블리)와 출전권을 놓고 다투었지만 막판에 격차를 벌리는 데 성공했다. VRLU GHIBLI는 마지막 매치에서 15위를 기록, 종합 6위에 머물렀다.

한국 대표로 선발된 상위 3개 팀은 PCS 아시아 채리티 쇼다운의 국내 상위 팀인 Team Quadro(팀 쿼드로), Gen.G(젠지), ELEMENT MYSTIC(엘리먼트 미스틱)과 함께 PCS 1 아시아에 출전한다.

해당 6개 팀을 비롯해 중국, 일본, 차이니즈 타이페이에서 출전하는 총 16개 팀이 6월 26일부터 7월 5일까지 매주 금요일과 일요일, 일 5매치씩 총 20매치를 펼친다. 최종 우승팀에게는 총상금 20만달러가 돌아간다.

PCS 1 아시아 한국 대표 선발전을 비롯해 2020년 배틀그라운드 한국 이스포츠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