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0:36 (목)
신앙촌쇼핑몰, 구매금액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 진행
신앙촌쇼핑몰, 구매금액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 진행
  • 박승준 기자
  • 승인 2020.05.27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앙촌쇼핑몰, 6월 10일(수)부터 구매금액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 진행…△보틀병 △보냉가방 △텀블러 △에코백
구매금액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 포스터
구매금액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 포스터

신앙촌쇼핑몰은 6월 10일(수)부터 30일(화)까지 쇼핑몰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구매금액별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사은품 증정 이벤트에는 식품, 침구, 마스크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으며, 이 중 한 가지만 구매해도 사은품이 증정된다. 구매하는 금액에 따라 △2만 원 이상 보틀병 △4만 원 이상 보냉가방 △5만 원 이상 텀블러 △7만 원 이상 에코백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사은품은 주문번호당 1회 배송되며, 재고 소진 등 업체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도 있다.

해당 쇼핑몰의 눈여겨볼 대표 상품은 식품과 여름 침구류다. 식품은 소포제나 유화제를 일절 사용하지 않은 100% 국산 콩으로 만든 웰빙 생식 두부 '생명물두부'와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증하는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을 획득해 온 가족이 안심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영양간식 프리미엄 요구르트 ‘런(Run)’ 등이 있다.

여름 침구류는 풍기인견을 사용해 높은 쿨링감과 부드러운 촉감을 자랑하는 '쟈가드 풍기인견 이불', 원단 전면을 광석처리해 원적외선과 음이온이 방사되는 '광석 기능성 차렵이불', 퓨어클러스터 솜털 90%가 함유된 유럽 헝가리 명품 구스 '프리미엄 헝가리 구스이불'등이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신앙촌쇼핑몰 관계자는 “고객분들이 더 시원한 여름을 보내시라고 실용적인 여름용품을 사은품으로 준비했다”라며 “신선한 식품, 여름철 침구 등 꼭 필요한 상품을 구매하시며 풍성한 혜택도 받아 가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여름맞이 적립금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인 신앙촌쇼핑몰은 박태선 회장이 세운 천부교 신앙촌에서 생산하는 제품을 판매하는 온라인 쇼핑몰이다. 신앙촌은 박태선 회장이 천부교 교인들을 위해 건립한 신앙인들의 도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