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KLPGA 프로와 함께하는 ‘2020 팔도 페스티벌 시즌1’ 개최
골프존, KLPGA 프로와 함께하는 ‘2020 팔도 페스티벌 시즌1’ 개최
  • 김태영 기자
  • 승인 2020.05.25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25(월)~6/21(일) KLPGA 프로와 함께하는 팀별 비거리 대항전
유현주, 박결, 윤채영, 김하늘 프로 4명을 팀장으로 총 4개 팀 대결
전국 골프존파크 매장에서 골프존 회원 대상 진행…3억원 상당의 시상 규모
골프존, ‘2020 팔도페스티벌 시즌1’ 포스터
골프존, ‘2020 팔도페스티벌 시즌1’ 포스터

㈜골프존은 오는 25일(월)부터 다음 달 21일(일)까지 총 3억원 상당의 시상품이 걸린 ‘2020 팔도페스티벌 시즌1’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시즌의 시상규모는 지난해보다 1억원가량이 늘어난 3억원 상당으로 최대 규모다.

이번 페스티벌의 주요 내용은 유현주, 박결, 윤채영, 김하늘 등 총 4명의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프로 선수와 함께하는 팀별 비거리 대항전이다. 이벤트 기간 중 A코스(중부CC)와 B코스(더 골프클럽)의 18홀 라운드 완료 시 자동으로 팀이 지정되며, 팀 지정 이후 각 팀의 유저가 기록한 누적 비거리를 활용하여 △릴레이! 팔도 한바퀴! △대결! 팀 누적 비거리! △도전! 우리 팀 비거리 TOP3 총 3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릴레이! 팔도 한바퀴 이벤트’는 각 5개의 미션 지점(대전, 대구, 광주, 부산, 제주)에 도달한 유저에게 SK매직 식기세척기, 삼성 무풍 에어컨, LG 75인치 UHD TV,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며, 4명의 KLPGA 프로 이벤트 지점에 도달한 유저에게는 금 10돈을 증정한다. 또한 대회 종료 시까지의 누적 비거리 TOP 3팀 및 주 단위 팀별 누적 비거리 TOP 3인에게 경품을 지급하여, 팀별, 개인별 다양한 비거리 대항전이 진행된다.          

그 밖에 이벤트 시상 외에도 행운 순위 시상, 실력자를 위한 남녀 순위 시상 및 지역 순위 시상, 지역 최다라운드 시상, 홀인원 이벤트 등 일반 회원, 실력 회원, 그리고 가맹점 경영주까지 모두 참여할 수 있는 푸짐한 시상이 마련됐다.

뿐만 아니라, 올해에는 총 3천만원 규모의 시상품이 걸린 ‘팔도페스티벌 지역 최강전 시즌1’도 열린다. 지역 최강전은 팔도 페스티벌에서 기록한 팔도 스코어 상위 80개 매장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예선을 통해 상위 16개 매장이 본선에 진출하여 16강 토너먼트 형식의 단판 승부로 최강 매장을 가린다.

팔도페스티벌 참여를 원하면 전국 골프존파크 매장을 방문해 회원 로그인 후, GLF에서 '팔도페스티벌 시즌1'을 선택 후 A, B코스 모두 18홀 라운드를 완료하면 된다. 팔도페스티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골프존닷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