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0:36 (목)
'아빠본색' 길 아내, 남편 응원하며 방송 첫 등장...“숨는 게 답이 아니라고 생각했다”
'아빠본색' 길 아내, 남편 응원하며 방송 첫 등장...“숨는 게 답이 아니라고 생각했다”
  • 전예준 기자
  • 승인 2020.05.22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길 아내 보름 씨, 만삭에 순댓국집 앞에서 눈물 쏟은 이유는?
숨어 살던 힘든 시간...“밝고 에너지 넘치던 남편, 점점 피폐해졌다”
사진=채널A 아빠본색
사진=채널A 아빠본색

채널A ‘아빠본색’에 길의 아내가 남편과 출연, 방송에 처음으로 등장한다.

24일 방송될 채널A ‘아빠본색’에서는 아빠로 돌아온 뮤지션 길이 자신의 복귀를 누구보다 응원했다는 아내를 공개한다.

길은 “여기와는 아주 먼 시골에서 가재를 잡으며 자란, 순수하고 순박한 친구”라며 “저보다 10살 연하이고, 성격은 저와 아주 많이 다르다”고 아내를 소개했다. 길은 올해 1월 채널A ‘아이콘택트’에 장모님과 함께 출연해, 그 동안 아내와 아들 하음이를 숨겨 온 것을 사죄하고 공개적으로 결혼식을 올리기로 했다. 하지만 그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아직 혼인신고만 한 상태”라고 밝혔다.

길과 나란히 앉은 아내 보름 씨는 “그 동안 제대로 나가지도 못했고, 친구들한테 오는 연락도 다 안 받으면서 지냈다”며 “아이가 있다는 것조차 말할 수가 없으니 답답했다”고 힘들었던 일상에 대해 털어놨다.

또 보름 씨는 “한 번은 하음이를 가져서 만삭일 때 순댓국이 너무 먹고 싶었다. 그래서 남편과 함께 순댓국집을 갔는데, 주변 사람들이 남편을 알아보고 자기들끼리 심한 말을 하는데 그게 귀에 들어왔다”고 서러웠던 기억을 돌아봤다. 결국 길 부부는 먹고 싶던 음식도 나오지 않았는데 식당에서 일어서야 했다.

보름 씨는 “그 때 너무 서러워서 순댓국집 앞에서 울었다. 그리고 숨는 게 답이 아니라고 생각했다”며 “방송을 할 때 가장 밝고 에너지가 가득했던 남편인데, 밖에 나가지 않다 보니 점점 피폐해지는 게 보였다”고 길에게 ‘아빠본색’ 출연을 독려한 이유를 밝혔다.

아빠로 돌아온 뮤지션 길과 20개월 아들 하음이가 새롭게 합류한 채널A ‘아빠본색’은 매주 일요일 저녁 8시 20분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