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0:36 (목)
신앙촌쇼핑몰, ‘구매 후기작성 이벤트’ 실시
신앙촌쇼핑몰, ‘구매 후기작성 이벤트’ 실시
  • 김태영 기자
  • 승인 2020.05.18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앙촌쇼핑몰, 5월 31일(일)까지 ‘구매 후기작성 이벤트’ 진행…적립금 5배
신앙촌쇼핑몰 ‘후기작성 이벤트’ 포스터
신앙촌쇼핑몰 ‘후기작성 이벤트’ 포스터

신앙촌쇼핑몰이 오는 31일까지 ‘구매 후기작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구매 후기작성 이벤트’는 쇼핑몰에서 판매하고 있는 신앙촌 간장, 프리미엄 요구르트 런, 광석 기능성 침구 등 모든 제품이 포함된다. 구매 후 제품에 대한 후기 댓글을 작성하면 기존 적립금에 5배에 달하는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사진 첨부 시, 적립금을 추가로 증정한다.

해당 쇼핑몰의 주요 제품은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라프티(LAFTI@) L10’를 함유한 온 가족의 영양간식 프리미엄 요구르트 ‘런(Run)’과 국내 최초 특허 ‘땅속 발효’로 제조된 100% 양조간장 ‘생명물간장’, 원단 전면을 광석 처리해 원적외선과 음이온이 방사돼 공기를 맑게 하고 오염물질을 제거하는 데 도움을 주는 ‘광석 기능성 침구’ 등이 있다.

신앙촌쇼핑몰 관계자는 “코로나 19로 인해 온라인 제품 구매가 늘어난 가운데,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구매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적립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간장, 요구르트, 기능성 침구 등 필요한 제품을 구매해 풍성한 혜택을 받아 가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신앙촌쇼핑몰은 박태선 회장이 세운 천부교 신앙촌에서 생산하는 제품을 판매하는 온라인 쇼핑몰이다. 신앙촌은 박태선 회장이 천부교 교인들을 위해 건립한 신앙인들의 도시로 오는 23일부터 종교 사진전을 개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