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0:36 (목)
'삼시세끼 어촌편5' 차승원-유해진-손호준, 한층 더 유쾌해진 어촌 라이프가 온다!
'삼시세끼 어촌편5' 차승원-유해진-손호준, 한층 더 유쾌해진 어촌 라이프가 온다!
  • 정호선 기자
  • 승인 2020.04.24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N
사진=tvN

tvN ‘삼시세끼 어촌편5’가 보기만 해도 미소가 지어지는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의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는 5월 1일(금) 밤 9시 10분 첫 방송되는 ‘삼시세끼 어촌편5’에서는 지난 2015년 ‘삼시세끼 어촌편 1, 2’와 2016년 ‘삼시세끼 고창편’을 함께한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이 다시 뭉친다. 세 명이 함께하는 섬 생활은 5년 만이지만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은 이미 입증된 편안하고 유쾌한 케미로 한층 더 풍성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첫 방송을 일주일 앞두고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서는 세 사람의 단란한 한 끼 식사 현장이 포착됐다. 낮은 목욕탕 의자, 통나무 등 제대로 된 의자도 없이 밥을 먹고 있지만, 누가 봐도 즐거워 보이는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은 더없이 유쾌한 어촌 라이프를 예고한다. 또한 세 사람의 뒤로 보이는 넓은 바다와 푸른 나무, 제철 식재료가 심어진 식량 창고 텃밭은 싱그러운 봄의 에너지를 기대케 한다.

무엇보다 첫 티저 영상부터 오랜만의 재회임에도 불구하고 완벽한 호흡이 돋보인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은 돌아온 ‘차유손’의 활약에 궁금증을 높인다. 어떤 음식이든 손쉽게 만들며 식탁을 책임져 온 차승원은 심심하다며 깍두기를 담그고, “굶지는 않아”라는 말이 무색할 만큼 다양한 요리를 만들며 웃음을 자아낸 것. 손호준은 소금을 가져와야 한다는 차승원의 말에 기다렸다는 듯 소금 통을 꺼내며 업그레이드된 센스로 눈길을 끈다.

직접 선박을 모는 선장님으로 변신한 유해진은 바다 한가운데에서 낚시를 시도하지만, 정말 낚시 포인트가 맞냐는 차승원의 의심 섞인 물음에 “아유~ 그렇게 쉽게 잡히지 않는 거야”라고 답해 변함없는 낚시와의 사투를 예고한다. 이에 차승원은 “아니 이것저것 다 올라온다며 아까!”라며 여전한 티격태격 케미로 재미를 선사한다.

한편 오늘(24일, 금) 밤 9시 10분 tvN에서는 ‘삼시세끼 어촌편 스페셜’ 편이 방송된다.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의 새로운 어촌 라이프를 기대하는 시청자들을 위해 이들이 함께 출연했던 '삼시세끼 어촌편’ 시즌 1, 2의 하이라이트 장면을 모아 즐거움을 높일 예정이다.

tvN ‘삼시세끼 어촌편5’는 오는 5월 1일(금) 밤 9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