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레르망, 웨딩 밎 봄 시즌 맞아 최대 50% 할인 진행
알레르망, 웨딩 밎 봄 시즌 맞아 최대 50% 할인 진행
  • 조성민 기자
  • 승인 2020.03.25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침구 업체 알레르망, 봄맞이 할인 진행…대표 할인 제품은 ‘알렌 혼수 패키지’
자체 개발 특허받은 알레르기 유발 물질 차단 원단으로 만든 화사한 디자인의 기능성 침구 제품 제안해 눈길
신혼부부를 위한 ‘알렌 혼수 패키지’ 제품 이미지
신혼부부를 위한 ‘알렌 혼수 패키지’ 제품 이미지

침구 업계 1위 알레르망은 알레르기 환자가 급증하는 봄을 맞아 기능성과 디자인을 고루 갖춘 침구 제품을 최대 50% 할인한다고 25일 밝혔다. 알레르기 유발 물질을 차단하는 알레르망의 ‘기능성 침구’가 봄을 담은 화사한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으며 주목할만한 제품 3종을 소개한다.

‘알렌 혼수 패키지’는 50% 할인을 진행해 신혼부부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해당 제품은 얇은 스트라이프 패턴이 연하게 매치된 디자인으로 합리적인 가격대와 다양한 세트 구성을 자랑한다. 세트의 제품 구성은 알러지 X커버 원단의 커버, 패드, 베개, 극세사솜 또는 구스로 구성할 수 있으며 색상은 신혼의 설렘을 담은 핑크와 부드러운 그레이 총 2종이다.

전 연령층의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는 '유니벌스 구스차렵 이불'은 가볍고 보온성이 좋은 시베리아 구스로 50% 할인된다. 알레르망의 알레르기 유발 물질 차단 원단과 무봉제 기술로 유해 물질 차단뿐만 아니라 구스의 털 빠짐까지 최소화해 높은 판매율을 보이고 있다. 
  
원하는 타입을 입맛대로 고를 수 있는 '비스코러브 메모리폼 베개'는 소비자의 체형과 취침 스타일에 따라 선택해 쓸 수 있는 점이 특징인 제품으로 총 4가지 타입이 있으며 30% 할인된다. 해당 제품은 얼굴과 가장 밀접한 제품인 만큼 알레르기 유발 물질 차단 원단으로 제작된 커버가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끌어내고 있으며, 여름용 냉감 소재 커버도 준비되어 있다.

알레르망의 ‘울트라 X-커버’와 ‘알러지 X-커버’는 알레르기 유발 물질인 ‘알레르겐’, 집먼지진드기, 미세먼지 등 각종 유해 물질을 원천 차단한다. 또한, 사람의 각질이 이불 속으로 침투하지 못하도록 방지해 진드기의 먹이사슬을 끊어 진드기의 서식을 막는다. 그뿐만 아니라 땀을 흡수하고 습기는 방출하는 뛰어난 흡수력, 우수한 통기성, 실크처럼 부드러운 촉감으로 건강하고 쾌적한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알레르망 관계자는 “새 침구를 마련하는 봄, 혼수 시즌을 맞아 알레르망이 준비한 다양한 기능성 침구를 오프라인 매장과 전국 백화점에서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보실 수 있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