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3:06 (금)
‘미스터트롯’TOP7 토크쇼 예정
‘미스터트롯’TOP7 토크쇼 예정
  • 전예준 기자
  • 승인 2020.03.19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 CHOSUN ‘미스터트롯’
사진=TV CHOSUN ‘미스터트롯’

‘미스터트롯’ 영예의 TOP7 임영웅-영탁-이찬원-김호중-정동원-장민호-김희재가 경연 그 후, 못 다 한 이야기를 전하는 ‘토크 콘서트’를 선보인다.

원조 트로트 서바이벌 TV CHOSUN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은 11회 방송분인 최종 결승전을 통해 전국 시청률 35.7%(닐슨코리아 전국 기준)를 기록하며 화려한 대미를 장식했다. 특히 결승전 당일 전국에서 해당 방송을 지켜 본 시청자 수만 무려 918만 명(TNMS 미디어데이터)에 달한다는 집계가 발표돼 세간을 놀라게 했다.

뿐만 아니라 각종 음원 사이트 차트 순위 역시 ‘미스터트롯’이 완전히 장악, 광풍 열기를 입증했다. 임영웅의 ‘배신자’, 영탁의 ‘찐이야’, 이찬원의 ‘18세 순이’ 등이 음원 사이트 내 ‘트롯차트’를 넘어 ‘종합차트’에서도 상위권에 등극하는 기염을 토했던 것. 본 방송이 끝난 후에도 여전히 ‘미스터트롯’ 신드롬이 대한민국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이와 관련 19일(오늘) 밤 10시부터는 ‘미스터트롯’ 종영 스페셜 방송인 ‘미스터트롯의 밤-토크콘서트’가 전격 방송된다. 영예의 진(眞)에 선정된 임영웅이 시청자 여러분께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낸 스페셜 무대로 나훈아의 ‘영영’을 열창하는가하면, 결승전에 진출한 TOP7이 치열하고 뜨거웠던 경연 후일담을 직접 전하고, 본 방송에는 미처 나가지 못했던 미공개 영상을 대거 방출하는 등 시청자의 궁금증을 속 시원하게 해결해주는 것.

무엇보다 TOP7이 처음으로 ‘미스터트롯’을 찾아 오디션을 봤던 미공개 영상이 공개되며 현장을 초토화시킨다. 이찬원은 영상이 오픈되자마자 “어, 이거 나가면 안 되는데…”라며 당혹스러워했고, 매사 위풍당당했던 ‘미스터트롯’ 공식 쾌남 영탁 역시, “어우 부끄러워”라며 차마 모니터를 바라보지 못하고 민망해하는 모습으로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제작진은 “TOP7과 마스터가 함께하는 ‘토크 콘서트’가 헛헛해진 시청자 여러분의 마음을 달래드릴 예정”이라며 “경연에 대한 부담감과 긴장감이 전혀 없이, 환한 웃음만이 가득했던 현장에 여러분을 초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미스터트롯’ 종영 이후 스페셜 방송으로 진행되는 ‘미스터트롯의 맛-토크 콘서트’는 19일(오늘) 밤 10시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