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0:36 (목)
티스캐너, 골프 시즌 맞이 다양한 이벤트 실시...타임세일, 특가 오픈 이벤트 등
티스캐너, 골프 시즌 맞이 다양한 이벤트 실시...타임세일, 특가 오픈 이벤트 등
  • 조성민 기자
  • 승인 2020.03.17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스캐너, 본격적 골프 시즌 맞아 4가지 이벤트 실시… △타임세일 △리워드 △할인권 증정 △특가 오픈
티스캐너, 리워드 이벤트 배너 이미지
티스캐너, 리워드 이벤트 배너 이미지

골프코스 토탈 서비스 기업 ㈜골프존카운티(대표이사 서상현)에서 운영하는 골프장 부킹 서비스 ‘티스캐너’가 본격적인 골프 시즌 시작을 맞아 다양한 혜택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티스캐너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번 이벤트에는 △타임세일 △리워드 △할인권 증정 △특가 오픈이 있다.

티스캐너 ‘타임세일’ 이벤트는 3월 18일(수) 오후 1시부터 오후 2시까지 티스캐너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서만 시행된다. 그린피를 최대 95% 할인해 최저 금액 1만 원으로 골프장을 이용할 수 있는 해당 이벤트는 골프존카운티에서 운영하는 골프장 7곳(골프존카운티 △안성H △안성W △청통 △구미 △무주 △선운 △순천)과 지역별 유명 골프장(△360도 △푸른솔GC포천 △더골프클럽 △다산베아채 △블랙스톤벨포레) 등 총 12개의 골프장의 16개 티타임을 파격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 또한, 티스캐너는 ‘타임세일’과 같은 일정인 3월 18일(수) 오후 1시부터 오후 2시에 ‘할인권 받기’ 이벤트도 준비했다. 온라인 그린피 할인권(1만 원)을 지급하며 티스캐너 모바일 앱 내 ‘타임세일’ 이벤트 페이지 하단의 ‘할인권 받기’ 메뉴를 선택, 선택한 이들에게는 온라인 그린피 할인권이 자동으로 지급된다.

2020년 12월 31일(목)까지는 ‘리워드’ 이벤트가 실시된다. 골프 부킹 업계에서는 유일하게 티스캐너에서만 만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정해진 라운드 완료 횟수에 따라 해당된 각각의 이벤트 상품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구간별로 도달할 때마다 누적해서 상품을 받을 수 있어 시작과 함께 골퍼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1회 달성 시 1만 원 그린피 할인권 △3회 달성 시 3만 원 상당 그린피 할인권 패키지 △5회 달성 시 5만 원 상당 그린피 할인권 패키지 △10회 달성 시 3만 원 그린피 할인권 △20회 달성 시 24만 원 상당의 골프 거리 측정기인 ‘골프버디 보이스3’를 증정한다.

티스캐너는 3월 31일(화)까지 ‘라운드하고 할인권 받고’ 이벤트도 진행하며 ‘선결제 특가 상품 결제’ 시에 사용할 수 있는 티스캐너 온라인 그린피 할인권을 제공한다. 참여를 원하면 티스캐너를 통해 △경기권(360도, 베뉴지, 푸른솔GC포천, 인서울27, 안성 아덴힐) △충청권(젠스필드, 세일, 코스카) △경상권(포도, 오션비치, 스톤게이트) △강원권(샤인데일, 로드힐스, 옥스필드) 등 이벤트에 해당하는 전국 각지 총 36개의 골프장 중 한 곳을 예약하고 라운드를 완료하면 된다. 이후 예약자 전원에게는 1만 원의 티스캐너 온라인 그린피 할인권이 발급된다. 티스캐너 앱 내 3월 추천 아이콘을 활용하면 해당 이벤트의 골프장을 간단하게 찾을 수 있다.

4월 10일(금)까지는 ‘골프존카운티 경남’의 새로운 시작을 기념한 ‘특가 오픈’ 이벤트가 진행된다. 예약 이벤트와 퀴즈 이벤트 두 가지로 실시되며 예약 이벤트의 경우 이벤트 기간 내 티스캐너에서 2회 이상 골프존카운티 경남을 예약 후 라운드를 완료하면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 조건에 부합되는 고객 전원에게 선결제 특가 상품 결제 시에 사용할 수 있는 티스캐너 온라인 그린피 할인권(2만 원)이 지급된다. 퀴즈 이벤트의 경우에는 티스캐너에서 준비한 문제(‘레이크힐스 경남’의 새 이름은?)의 정답을 해당 이벤트 페이지 댓글란에 작성하면 참여가 완료되며, 정답자 중 3명을 추첨해 골프 거리 측정기인 ‘골프버디 보이스3’를 증정한다.

티스캐너 강신혁 팀장은 “3월의 중반이 지난 지금 본격적인 골프 라운드를 준비하는 골퍼들이 늘어나고 있음에 티스캐너는 이들을 위한 풍성한 혜택의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골프를 시작하는 초급자분들부터 계속해서 골프를 즐기고 계시는 베테랑 골퍼들 모두 티스캐너를 통해 쉽고 간편하게 그리고 즐겁게 골프를 즐기면서 다양한 경품과 행운 또한 가져가실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티스캐너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티스캐너 PC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