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0:36 (목)
동원F&B '동원참치', 펭수-손나은 모델로 새 CF 공개
동원F&B '동원참치', 펭수-손나은 모델로 새 CF 공개
  • 정호선 기자
  • 승인 2020.03.16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원참치 CF 캡처
동원참치 CF 캡처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가 인기 스타 펭수와 걸그룹 에이핑크의 손나은을 모델로 동원참치 레시피를 담은 새로운 CF를 16일 선보였다.

CF에서 펭수와 손나은은 ‘캔을 따! 캔을 바로 따!’로 반복되는 ‘동원참치 송’에 맞춰 신나는 노래와 안무를 선보인다. 이번 ‘동원참치 송’은 2019년 12월 공개된 3개의 후보곡 가운데 누리꾼 6만여명이 참가한 투표에서 1등으로 선정된 올드 스쿨 풍의 CM송이다.

이번 CF는 ‘혼밥’을 주로 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위해 집에서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참치 레시피를 소개하기 위해 제작됐다. 동원참치를 상징하는 노란색 배경 위에 참치마요덮밥, 참치 오므라이스, 참치 계란말이 등 다양한 참치 레시피가 등장한다.

이번 CF는 2019년 7월 공개돼 전체 온라인 채널 누적 조회수 3000만회를 돌파하며 열풍을 일으켰던 ‘오조오억개 맛의 대 참치’ CF의 후속작이다. 지난 CF에 이어 모델로 출연한 손나은은 펭수와 찰떡궁합의 케미를 선보이며 더욱 신나고 재미있는 분위기를 영상에 담아냈다.

국가대표 참치캔 동원참치와 참치 마니아로 유명한 펭수의 만남은 시작부터 큰 화제가 됐다. 동원F&B는 최근 펭수와 컬래버를 통해 ‘펭수참치’ 15종을 출시하며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으며 이번 신규 CF를 통해 2030 밀레니얼 세대를 타겟으로 더욱 적극적으로 소통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동원F&B는 앞으로도 펭수와 함께 젊고 재미있는 마케팅으로 소비자들이 공감할 수 있고 친근하게 느낄 수 있는 동원참치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