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9:07 (목)
‘라리가 데뷔’ 기성용, 바르셀로나전 출전 앞두고 기대 고조 
‘라리가 데뷔’ 기성용, 바르셀로나전 출전 앞두고 기대 고조 
  • 김태영 기자
  • 승인 2020.03.12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성용, 지난 에이바르전에서 라리가 데뷔전…모레노 감독 “기성용은 경험 많다. 더 좋아질 것"
다음 상대 바르셀로나…메시와 맞대결 성사 가능성
사진=기성용/마요르카 공식 SNS
사진=기성용/마요르카 공식 SNS

라리가 무대에 안착한 기성용이 리오넬 메시와의 맞대결을 앞두고 있다. 기성용은 메시처럼 스타 플레이어들과 같은 그라운드에서 뛰는 것에 대해 “기대된다. 같이 경기하는 것 자체가 엄청난 경험”이라고 표현한 바 있다. 기성용과 메시의 만남으로 보는 재미를 더하는 마요르카와 바르셀로나의 19-20 라리가 28라운드 경기는 오는 15일 일요일 새벽 2시 20분 스포티비(SPOTV),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에서 생중계된다. PC 및 모바일 시청은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가능하다.

기성용은 에이바르전에서 학수고대하던 라리가 데뷔전을 치렀다. 쿠보 타케후사 대신 교체 투입되며 한국 선수 중 일곱번째로 스페인 무대를 밟은 선수가 됐다. 해당 경기에서 승점 3점도 따낸 마요르카는 강등권 탈출 희망을 키웠다. 기성용은 세트피스 키커로 나서며 빈센테 모레노 감독의 신임을 입증하기도 했다. 경기 후 모레노 감독은 “기성용은 경험이 많다. 폼은 더 좋아질 것”이라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기성용의 출전 시간은 점차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공교롭게도 다음 상대는 메시, 부스케츠, 그리즈만 등 세계적인 선수들이 속한 바르셀로나다. 바르셀로나는 레알 소시에다드전에서 승리하며 리그 선두에 올라섰다. 엘 클라시코의 패배를 극복하는 귀중한 승리였다. 당시 경기의 결승골 주인공은 메시였다. 스페인 출국 전 세계적인 스타 선수들과 맞붙는 것에 대해 ‘영광’이라고 표현한 기성용이 바르셀로나전에서 멋진 활약을 펼칠지 국내 팬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기성용이 메시 앞에서 본인의 진가를 증명할 수 있을까. 마요르카와 바르셀로나의 경기는 오는 15일 일요일 새벽 2시 20분 스포티비(SPOTV), 스포티비 온(SPOTV ON),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생중계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