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9:20 (금)
블랙핑크 지수, 디올 뷰티 화보 공개
블랙핑크 지수, 디올 뷰티 화보 공개
  • 김태영 기자
  • 승인 2020.03.10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보그 3월호
사진=보그 3월호

블랙핑크 지수가 눈부시게 아름다운 모습으로 찾아왔다.

디올 뷰티와 지수가 함께한 이번 화보는 지수의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는 화보로, 립 컬러 하나만으로도 매혹적인 미모와 시크한 그녀의 애티튜드를 엿볼 수 있다. 

지난 해 K팝 걸그룹 최대 규모의 월드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새로운 앨범 준비에 한창인 지수는 입술 위에 눈부신 별빛이 쏟아진 듯 눈부신 매력을 담은 이번 뷰티 화보로 모두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총 5가지 룩으로 진행된 뷰티 화보는 디올 뷰티의 신제품 NEW 디올 어딕트 스텔라 헤일로 샤인 립스틱으로 완성했다. 핑크, 레드, 로즈우드, 코랄 등 총 15가지 컬러들은 여성들이 사랑하는 매력적인 컬러로, 디올 하우스의 상징이자 행운의 부적인 ‘별(STAR)’모양의 럭키 참 스타 디자인을 립스틱 중앙에 담고 있으며 그 결과, 입체적이고 눈부신 반짝임, 감각적인 컬러감의 ‘쉬머링 샤인’ 효과를 선사한다. 

더불어 지수의 투명하고 깨끗한 피부를 최대하게 내추럴하게 표현하기 위해서 사용한 ‘디올 포에버 파운데이션’과 ‘디올 포에버 퍼펙트 쿠션’은 최소한의 제품으로 최대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제품이다. 

총 5가지 룩으로 진행된 이번 디올 뷰티 화보와 디지털 필름은 <보그 코리아> 3월호와 <보그 코리아> 디지털 계정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