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0:36 (목)
LG생활건강, 손상 모발 집중 케어 ‘실크테라피 퍼펙트 페어’ 에센스 출시
LG생활건강, 손상 모발 집중 케어 ‘실크테라피 퍼펙트 페어’ 에센스 출시
  • 전예준 기자
  • 승인 2020.02.21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크테라피 아미노 콜라겐 함유 에센스… 탄력 잃은 모발에 ‘입체 볼륨’ 효과
LG생활건강 실크테라피 퍼펙트 페어 150ml
LG생활건강 실크테라피 퍼펙트 페어 150ml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프로페셔널 헤어케어 브랜드 ‘실크테라피’에서 아미노 콜라겐 성분이 함유된 제형(포뮬러)이 손상된 모발의 볼륨을 채우고 탄력을 살려주는 ‘퍼펙트 페어’를 출시했다.

실크테라피 퍼펙트 페어 에센스는 열기구 등 외부 자극으로 손상된 모발을 집중 관리할 수 있는 토탈 헤어 솔루션이다. 특히 모발 유사 단백질과 콜라겐을 포함한 실크테라피 아미노 콜라겐 이 함유된 포뮬러가 손상된 모발을 개선하고 탄탄한 탄력과 입체적인 볼륨을 살리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수분 자석’으로 불리는 히알루론산과 판테놀을 함유한 처방이 빛을 잃은 모발에 촉촉한 수분 광채를 선사한다.

실크테라피 페펙트 페어 에센스는 끈적임이나 뭉침이 없는 리브인 타입으로 부드럽게 모발에 흡수된다. 사용 편의성 개선과 함께 디자인도 업그레이드된 프리미엄 제품이다.

실크테라피는 퍼펙트 페어는 1999년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받아 온 실크테라피 에센스의 프리미엄 제품이라며 강화된 손상 모발 케어 기능과 탄력 있는 입체 볼륨을 확인할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실크테라피 퍼펙트 페어는 22일 오후 3시 20분 GS홈쇼핑에서 첫선을 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