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0:36 (목)
서울드래곤시티, ‘올 포 유·올 포 러브’ 패키지 출시
서울드래곤시티, ‘올 포 유·올 포 러브’ 패키지 출시
  • 정호선 기자
  • 승인 2020.01.15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해 맞아 연인·가족·친구 등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호텔에서의 하룻밤과 F&B 즐길 수 있는 패키지 마련
올 포 유 패키지, 캐주얼 뷔페 레스토랑 인스타일 성인 2인 식사권과 드라코 인형 증정
올 포 러브 패키지, 스카이 킹덤에서 칵테일 2잔·베스로브 2벌 증정
서울드래곤시티가 올 포 유, 올 포 러브 패키지를 출시했다
서울드래곤시티가 올 포 유, 올 포 러브 패키지를 출시했다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가 2020년을 맞아 연인과 가족, 친구 등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특별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올 포 유(All for You)’·‘올 포 러브(All for love)’ 패키지를 출시했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새해를 맞아 5월 31일까지 가족 및 지인과 특별한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에 알차게 구성된 패키지를 마련했다.

먼저 올 포 유 패키지는 △노보텔 스위트 △노보텔 △이비스 스타일 객실에서의 1박과 캐주얼 뷔페 레스토랑 ‘인 스타일(IN STYLE)’ 성인 2인 식사권과 호텔의 마스코트인 드라코 인형으로 구성돼 어린이를 동반한 부부부터 친구, 연인 모두에게 안성맞춤이다. 인 스타일 식사권은 모든 요일과 시간에 제한 없이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어린이를 동반할 경우 인 스타일 방문 시 어린이 요금만 추가로 지불하면 된다. 만 16세 미만 어린이 요금은 성인의 50% 가격이며 예약 요일 및 시간에 따라 상이하다.

올 포 러브 패키지는 서울드래곤시티 31층에 위치해 한강부터 남산타워까지 조망할 수 있어 뷰 포인트로 인기 높은 ‘스카이 킹덤’에서의 칵테일 2잔과 베스로브 2벌을 증정해 특별한 이벤트를 호텔에서 보내고 싶은 연인에게 좋다. 객실은 △노보텔 △이비스 스타일에서의 1박으로 구성된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2020년 새해를 맞아 연인, 지인, 가족과의 더욱 행복한 호캉스 계획을 세운 고객들을 위해 알차게 구성된 이번 패키지를 준비했다며 이번 패키지를 통해 많은 분들이 서울드래곤시티에서 평안하고 즐거운 호캉스를 즐기며 기분 좋은 한 해를 시작 하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사랑하는 사람과 합리적인 가격과 구성으로 호캉스를 보낼 수 있는 올 포 유, 올 포 러브 패키지의 예약 및 자세한 사항은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