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0:36 (목)
NHN여행박사, 두 번 할인 혜택받는 설 연휴 여행 이벤트 진행
NHN여행박사, 두 번 할인 혜택받는 설 연휴 여행 이벤트 진행
  • 전예준 기자
  • 승인 2019.12.04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행박사 설 여행 상품 앱 결제 시 선착순 300명 1만원 할인쿠폰 제공
스마일페이(KB국민카드) 결제 시 10% 청구할인, 최대 5만원까지
NHN여행박사 설 여행 기획전
NHN여행박사 설 여행 기획전

종합여행사 NHN여행박사(대표 박임석)가 다가오는 설 연휴를 앞두고, 설 여행 기획전을 진행한다.

스마일페이 청구할인 혜택과 여행박사 앱 할인쿠폰을 적용하면 최대 6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다양한 소비자의 여행 취향을 고려해 지역을 다양화했다. △동남아 △유럽 △중국 △일본 △미주 △남태평양 등 지역을 세분화하여 일정과 가격, 옵션에 따라 폭넓은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일부 지역은 부산, 대구 출발도 가능하다.

여행박사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상품 결제 시 결제수단에서 스마일페이를 선택하고 KB국민카드 신용/체크카드를 등록해 20만원 이상 결제하면 결제 금액의 10%를 최대 5만원까지 청구할인된다. 스마일페이 청구할인 이벤트는 31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선착순 300명에게 여행박사 앱 전용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여행박사 앱을 실행해 마이페이지에서 20만원 이상 상품 결제 시 1만원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앱 할인쿠폰은 설 여행 기획전 내 상품에 한해 예약 1건당 1회 사용 가능하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NHN여행박사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