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0:36 (목)
펍지주식회사,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겨울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펍지주식회사,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겨울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 전예준 기자
  • 승인 2019.12.04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란겔 맵서 특별 겨울 테마의 전투 체험 가능
대규모 업데이트 앞두고 로그인 및 업데이트 예약 이벤트 진행
펍지주식회사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겨울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펍지주식회사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겨울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가 겨울을 맞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12월 11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클래식 모드 에란겔 맵에서 무작위로 특별 겨울 테마 맵 ‘에란겔 겨울 모드’를 만나볼 수 있다. 에란겔 내 일부 지역에서 스노우 보드, 케이블카 등이 등장해 유저들이 겨울 분위기를 만끽하며 색다른 전투를 경험할 수 있게 된다.

클래식 모드에 대한 유저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다양한 기능이 업데이트된다. 먼저 이동 중에도 회복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으며 붕대 연속 자동 사용도 가능해진다. 또한 누구나 탑승 가능했던 수륙양용 차량 ‘BRDM-2’은 팀원만 탑승 가능하도록 개선되고 일부 총기의 데미지 및 사격 거리가 조정된다. 그뿐만 아니라 차량을 활용한 신규 모드 ‘기어 아레나’가 추가돼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펍지주식회사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겨울 맞이 로그인 이벤트를 12월 4일부터 10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5일 출석 시 스페셜 상자 교환권 조각 총 10개를 획득할 수 있다. 12월 7일부터는 인게임에서 업데이트 예약 이벤트도 펼쳐진다. 업데이트 당일까지 3일 출석 시 배틀로얄 상자 교환권 조각 총 6개를 획득할 수 있고 업데이트 후 예약 보상으로 치킨 메달 4개도 받을 수 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