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0:36 (목)
골프장 필드 부킹 서비스 ‘티스캐너’, 11월 이벤트 실시...할인, 제휴, 실물 상품 등 풍성한 혜택
골프장 필드 부킹 서비스 ‘티스캐너’, 11월 이벤트 실시...할인, 제휴, 실물 상품 등 풍성한 혜택
  • 김민선 기자
  • 승인 2019.11.12 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한 달, △타임세일 △최저가 2배 보상제 △심짱X티스캐너 골프대회 △라운드하고 할인권 받고 △제휴 브랜드… 7가지 이벤트 마련
△그린피 최대 95% 할인 △골프존 마일리지 보상 △그린피 할인권 △화장품 △자동차용품 등 풍성한 혜택 및 경품 제공
티스캐너, 타임세일 이벤트 배너 이미지
티스캐너, 타임세일 이벤트 배너 이미지

골프장 토탈 서비스 기업 ㈜골프존카운티(대표이사 서상현)에서 운영하는 골프장 필드 부킹 서비스 ‘티스캐너’가 11월 한 달간, 골퍼들의 즐겁고 혜택 가득한 골프 라운드를 위해 총 7가지의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티스캐너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티스캐너 11월 이벤트는 티스캐너 PC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진행되며, △타임세일 △최저가 2배 보상제 △심짱X티스캐너 골프대회 △라운드하고 할인권 받고 △퓨젠바이오 제휴 △아디다스 제휴 △보쉬 제휴 이벤트가 있다. 각각의 이벤트는 쉽고 간단한 참여 방식과 풍성한 경품 및 혜택으로 11월 골프 라운드를 준비하는 골퍼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티스캐너 11월 ‘타임세일’ 이벤트는 11월 20일(수) 오후 1시부터 2시까지 티스캐너 모바일 앱에서만 시행되며, 그린피 최대 95% 할인을 통해 최저 1만 원으로 골프존카운티에서 운영하는 골프장 7곳(골프존카운티 △안성H △안성W △무주 △선산 △구미 △선운 △순천)을 파격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더불어, 티스캐너는 그린피 할인권 100% 증정 이벤트도 마련해 골프 라운드를 준비하는 이들에게 혜택을 더했다. 타임세일과 같은 일정인 11월 20일(수) 오수 1시부터 2시 사이에 티스캐너 모바일 앱 내 ‘타임세일’ 이벤트 페이지 하단의 ‘할인권 받기’ 버튼을 선택하면, 선택한 이들에게 온라인 그린피 할인권(1만 원)이 발급된다.

11월 11일(월)부터 11월 30일(토)까지는 티스캐너 ‘최저가 2배 보상제’ 이벤트가 실시된다. 해당 이벤트는 지정된 이벤트 골프장 22곳 중 예약한 티타임이 최저가가 아닐 시에 그린피 차액의 2배를 골프존 마일리지로 보상해 주는 이벤트로, 지난 8일(금) 종료됐으나 고객들의 인기에 힘입어 다시 한 번 선보이게 됐다. 참여 방법으로는 티스캐너 PC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사용해 예약 후 결제한 티타임 보다 저렴한 타사 골프장 티타임을 발견, 양사의 내용을 모두 캡처해 티스캐너 이벤트 메일로 전송하면 된다. 단, 티타임 일자와 시간이 모두 같아야 하며 결제 뒤 24시간 이내에 두 개의 캡처 내용을 함께 전송해야만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티스캐너는 또한, 국내 최초로 골프 유튜버 ‘심짱’과 함께 골프대회 및 이벤트도 준비했다. 11월 18일(월)까지 접수가 진행되고 11월 22일(금) 경기가 펼쳐지는 이번 대회는 유명 골프 유튜버인 심짱과 심짱크루와 함께 특별한 골프 라운드를 펼칠 수 있어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심짱을 이겨라!!! 파3 니어’ 이벤트 △‘킹라바를 이겨라!! 파5 장타’ 이벤트 △프로(하기원·이정은, 빅보이·김셩)를 이겨라! 2:2 동반 라운드 이벤트를 통해 참가자들의 승부욕과 골프 열정을 자극하고 있다. 해당 대회 참가자 및 이벤트의 경품으로는 △세인트나인 볼 1더즌 △골프버디 골프 거리측정기 보이스3 △디지털 퍼팅 연습기 퍼티스트 등 골프에 필요한 다양한 용품들이 증정될 예정이다. 참여 방법은 티스캐너 PC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 내 ‘심짱X티스캐너 골프대회’ 이벤트 페이지 댓글란에 참가 접수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선정된다.

11월 30일(토)까지는 티스캐너 ‘라운드하고 할인권 받고’ 이벤트가 진행되고, 티스캐너에서 예약 가능한 전국 이벤트 골프장에서 라운드를 완료하면 예약자 전원에게 ‘선결제 특가 상품 결제’ 시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2만 원의 티스캐너 온라인 그린피 할인권이 지급된다. 이벤트 골프장에는 △경기권(360도, 베뉴지, 몽베르) △충청권(서산수, 클럽D속리산, 떼제베) △강원권(로드힐스) △경상권(고은) △전라권(군산) 등 총 41개의 유명 골프장이 있다. 특히, 티스캐너 앱 내 11월 추천 아이콘을 선택하면 해당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골프장을 손쉽게 찾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티스캐너는 11월 30일(토)까지 티스캐너로 예약한 뒤 라운드를 완료하기만 하면 경품이 제공되는 제휴 이벤트(△퓨젠바이오 △아디다스 △보쉬)도 진행해 골퍼들의 11월 골프 라운드를 더욱 즐겁고 풍성하게 만들었다.

‘퓨젠바이오’ 제휴 이벤트는 지정 골프장(골프존카운티 안성H 또는 골프존카운티 안성W)을 예약하고 라운드를 완료한 고객에게 퓨젠바이오 바이오제닉 에센스 트래블 키트를 현장에서 증정한다. 퓨젠바이오 바이오제닉 에센스는 장시간 햇빛 아래서 골프 라운드를 마치고 붉어지고 예민해진 골퍼들의 피부를 진정시켜 주고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어 주는 에센스로, 골프존카운티는 해당 제품을 골퍼들이 골프 라운드 후에 사용할 수 있도록 골프존카운티 직영 골프장 7곳의 파우더룸에 비치했다.

‘아디다스’ 제휴 이벤트의 경우, 골프존카운티 무주 또는 골프존카운티 순천을 예약 후 라운드 당일 예약자 및 동반한 모두가 본인의 아이디로 로그인된 티스캐너 화면을 캐디에게 보여주면, 아디다스골프 3만 원 할인권 2장이 제공된다. 또한, 라운드를 마친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디지털 퍼팅 연습기 퍼티스트를 증정한다.

‘보쉬’ 제휴 이벤트는 티스캐너로 11월 말일까지 라운드를 진행한 고객 중 추첨을 거쳐 20만 원 상당의 보쉬 박스 엔진오일 패키지를 증정한다. 더불어 차량 관리 및 용품 판매 업체 '차박스'에서 물품을 구매하면, 구매한 모두에게 티스캐너 2만 원 할인권을, 이어서 추첨을 진행해 당첨된 이들에게는 보쉬 고급 와이퍼를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별도의 응모 절차 없이 진행되며, 물품 구매 후 차박스 구매 후기란에 티스캐너 아이디를 기재하면 자동 응모된다.

티스캐너 강신혁 팀장은 “그동안 티스캐너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보내주신 골퍼분들을 위해 11월에는 좀 더 다양한 경품과 혜택, 쉽고 간단한 참여 방식의 여러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전국 유명 골프장을 파격적인 가격에 이용함은 물론 그린피 할인권, 골프용품, 화장품 등 다양한 경품까지, 티스캐너에서 준비한 7가지 이벤트에 참여해 11월 한 달은 더없이 행복한 골프 라이프가 될 수 있길 바라며, 12월에도 진행될 티스캐너 이벤트 역시도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티스캐너에서 진행하는 ‘티스캐너 11월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은 티스캐너 PC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티스캐너를 통해 골퍼들에게 언제 어디서나 실속 있는 가격으로 골프장 예약 서비스를 제공 중인 골프존카운티는 스크린골프 회사인 ‘골프존’과 함께 골프존뉴딘그룹의 계열사에 속해 있다. 골프존카운티는 국내 12개(252홀), 해외 3개(54홀) 골프장을 운영 중이다. 또한, 국내 250여 개 골프장과 제휴를 맺어 실시간 골프 부킹이 가능한 골프예약 서비스 티스캐너로 국내 골퍼들의 니즈에 부합한 다양한 상품과 이벤트 역시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